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성수동 새우버거+달고나 밀크티, NEW '이영자 맛집'으로 등록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새우버거(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새우버거(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성수동 새우버거 맛집이 새로운 '이영자 맛집'으로 등록됐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는 이영자가 정기적으로 후원해 온 보육원을 방문하기로 했다. 가을 운동회가 열리기 때문이었다.

이영자는 보육원에 방문하기에 앞서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자 송성호 매니저와 함께 새우버거 맛집을 찾았다. 이영자는 새우 패티의 두께를 "수필집만하다"라고 말해 군침을 돌게 했다. 또 "두툼한 새우 패티가 느끼하지 않도록 고추 냉이 소스를 발라 정말 맛있다"라고 말했다. 새우버거의 맛에 송성호 매니저는 눈이 휘둥그레해졌다.

이영자는 새우버거를 송성호 매니저에게 건넨 뒤 함께 마실 밀크티를 사기 위해 버거집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카페에 들렀다. 이영자는 "햄버거에 탄산을 마셔야 한다는 것은 고정관념이다"라며 "해외에서 밀크 쉐이크에 버거를 먹듯이 아주 좋은 조합"이라고 말했다.

이영자가 추천한 밀크티는 밀크티 위에 두툼한 달고나를 부셔서 올린 '달고나 밀크티'였다. 송성호 매니저는 "처음 마셨을 때는 싱거웠는데 1초만에 위에 올려진 달고나가 녹아서 달아졌다 너무 맛있고 새우버거랑 짝꿍이다" 라며 감탄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