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통

세리번나이트 본문

뉴스

세리번나이트

정보뉴스 2019. 11. 11. 13:30


세리번나이트 이벤트 & 행운퀴즈


세리번나이트, 모바일 리워드형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이너다이어트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등장한다.



오늘(11일) 캐쉬워크 돈버는퀴즈에는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슈스스 ‘한혜연이 극찬한 세리번나이트’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돈버는퀴즈 정답은 ‘세리번나이트 V라인다이어트’ 검색 후 세리박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달 31일부터 블랙 프라이 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블랙세리데이를 진행 중인 세리박스는 캐쉬워크 돈버는퀴즈와 함께 블랙세리데이 마지막 날을 기념하여 연중 최대 할인율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증정으로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라디오와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담을 공개한 한혜연이 선택한 '세리번 나이트'는 식약처 인정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직 후 자사 판매 1위, 13차 완판을 하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세리박스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슈스스 한혜현픽으로 화제가 되며 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등’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세리번나이트 행운퀴즈 정답


세리번나이트, 11일 '세리번나이트' 출시 기념 퀴즈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로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출제된 '세리번나이트' 돈버는 퀴즈는 "세리번나이트에는 붓기 제거에 효과가 있는 호박, 한손선인장, 옥수수수염 이외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다. 


문제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서 '세리번나이트'를 검색해보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세리번나이트' 퀴즈의 정답은 '브로멜라인'이다


태그 #세리번나이트 #세리번나이트 이벤트 #세리번나이트 문제 #세리번나이트 정답 #세리번나이트 효과 #세리번나이트 한혜연 #세리번나이트 퀴즈 #세리번나이트 기념 #세리번나이트 가격 #세리번나이트 할인 #세리번나이트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 효과 #세리번나이트 구매 #세리번나이트 돈버는퀴즈 #세리번나이트 네이버 #세리번나이트 출제 #세리번나이트 붓기 #세리번나이트 홈페이지

#세리번나이트 #세리번나이트 이벤트 #세리번나이트 문제 #세리번나이트 정답 #세리번나이트 효과 #세리번나이트 한혜연 #세리번나이트 퀴즈 #세리번나이트 기념 #세리번나이트 가격 #세리번나이트 할인 #세리번나이트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 효과 #세리번나이트 구매 #세리번나이트 돈버는퀴즈 #세리번나이트 네이버 #세리번나이트 출제 #세리번나이트 붓기 #세리번나이트 홈페이지#세리번나이트 #세리번나이트 이벤트 #세리번나이트 문제 #세리번나이트 정답 #세리번나이트 효과 #세리번나이트 한혜연 #세리번나이트 퀴즈 #세리번나이트 기념 #세리번나이트 가격 #세리번나이트 할인 #세리번나이트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 효과 #세리번나이트 구매 #세리번나이트 돈버는퀴즈 #세리번나이트 네이버 #세리번나이트 출제 #세리번나이트 붓기 #세리번나이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