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방편으로 1대1문의라도 하려하였으나
사진 첨부가 안되서 기능은 있는데
첨부가 안되요
소액결제 이번달 한도액이 10만원 이남아 있어야 하는데
바로 위 문자에 10만원 남았었고
3만원 결제해서 7만원 남아야
정상인데
4만원 남아서 전화상담 으로는 설명이
힘들어서요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LG U+ 지식파트너 입니다.
고객센터앱을 통해 이메일 문의하기로 접수 시 파일 첨부가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설정에 접근권한이 설정을 하지 않아 첨부가 되지 않는 것으로 생각 됩니다.
휴대폰 환경설정을 통해 사진첩 접근권한으로 변경 또는 설정 후
파일 첨부가 가능합니다.
* 접근권한 설정 방법은 제조사를 통해 상세히 확인 할 수 있음
채팅 상담 역시 정상 운영되고 있으나 평일 오전 9시 ~ 18시 까지 운영 되고
중식시간(12시 ~ 1시)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한도 확인은 고객정보가 필요해 홈페이지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LG U+ 지식파트너였습니다.
2019.05.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