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레이디스코드은비
kkes5256 조회수 7,263 작성일2014.09.04
레이디스코스멤버 은비와 다친멤버들 어떻게 된건지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내공 80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adamada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수술 중단' 권리세, 매우 위독한 상태…"이미 세 차례 숨 멎어" 충격

레이디스코드 권리세의 수술이 중단된 가운데 구급차가 오기전까지 권리세의 당시 상황이 전해졌다. 

4일 디스패치는 "권리세는 지금 많이 위독한 상태이다. 구급차가 오기 전까지, 무려 3차례나 숨이 멎었다"고 보도했다. 

이어 "뇌가 팽창된 상태에서 산소마저 제대로 공급이 안 됐기 때문. 지금까지 숨을 붙이고 있는 것 자체가 기적"이라고 덧붙였다. 

앞선 2일 오전 대구에서 KBS '열린 음악회' 녹화를 마친 후 공연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던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3일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레이디스코드 고은비가 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 또 교통사고 당시 머리를 크게 다친 권리세는 수원의 한 대학병원에서 이날 새벽 2시부터 10시간 넘게 머리를 포함해 서너 차례의 대수술을 받았다. 

그러나 수술 중 혈압이 떨어지고 뇌가 너무 많이 부은 상태여서 현재는 수술을 중단하고 중환자실에서 맥박 체크 등 경과를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멤버인 이소정은 골절상을 입었으나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입원 치료 중이며, 다른 멤버들과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을 당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故 고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 안암병원 장례식장 303호에 차려졌으며, 입관식은 4일 오전 10시 발인은 5일 오전 8시다. 

많은 네티즌들은 권리세 수술 중단 소식에 "권리세 수술 중단, 빨리 회복 됐으면 좋겠네요", "권리세 수술 중단, 의식이 돌아오는 것이 가장 시급할 것 같네요", "권리세 수술 중단, 의식이 늦게 돌아올수록 안 좋은 거 아닌가요?", "권리세 수술 중단, 정말 안타깝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음 드셨다면 체택 ㄱㄱ

2014.09.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