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레이디스코드 은비,권리세 사망소식 들었는데 원인이 뭔가요?
비공개 조회수 31,297 끌올 작성일2014.09.08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소식 들었는데 원인이 뭔가요?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1&docId=206003347

이 질문 질문한 사람인데... 답변이 하나같이 맘에 들지 않아 다시 질문 합니다.

아 죄송하지만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사망소식도 들었는데 원인이 뭔가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란쌤
달신 eXpert
교육인 #유치원교사 #어린이집교사 #유아교육과 수집, 모형 1위, 모형 40위, 유아교육기관 3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새벽 1시 23분 경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 장소는 배우 공효진씨도 교통사고를 당한 곳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레이디스코드는 원래 카니발을 타고 이동했지만, 차량에 문제가 생겨

렌터카 업체에서 스타렉스 차량을 빌렸습니다. 그리고 스케줄대로 '열린 음악회' 무대를 마쳤습니다.

 

그날은 더이상 스케줄이 없었지만, 차량은 비가 오는데도 시속 140km/h로 빠르게 달렸다고 합니다.

(시속 140km/h에 관한 내용은 소속사에서 입장을 밝혀야 정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레이디스코드와 매니저가 탑승중이었던 스타렉스 차량은 빗길에 미끄러졌고,

운전석 뒷바퀴가 빠지며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습니다. 은비양은 안전벨트를 메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사고 차량의 뒷바퀴가 왜 빠졌는지, 그 이유를 밝히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에는 은비양이 차량 밖으로 튕겨나왔다는 얘기가 돌았지만,

어제 연예가중계에서는 타박상을 입은 애슐리, 주니, 매니저가 차량 밖에 서 있었고

중상을 입은 은비, 리세, 소정양이 의식을 잃은채 차 안에 누워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부분은 사고 현장에 함께 있었던 관계자나 멤버들에게 물어봐야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겠지만,

현재 관계자들도 그렇고 특히 멤버들이 정신적으로 상당히 충격을 받아 오랜 시간이 필요할 듯 합니다.

 

SNS에 사고 당시 CCTV장면 등 몇가지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아직 소속사 측에서는 제대로 확보한 자료를 내놓지 않고 있으니

출처가 불분명한 영상들을 100% 믿지는 마세요.

 

 

22살, 23살. 제대로 피어보지도 못하고 진 꽃, 은비·리세양 하늘에서는 행복하길 바랍니다.

소정·애슐리·주니양도 힘내서 다시 재기하길 바랍니다.

 

 

2014.09.07.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사고원인을 여러가지로 볼수 있는데 25년 운전경력자로서 이야기 해본다면 저사고는 빗길운전미숙한 운전자의 과실입니다 인간은 원래 간사해서 자기에게 불이익 될 말은 절대안합니다 자~ 빗길에 미끄러저 벽에 부딪처 차량이 전복되었다? 충분히 그럴수 있죠?? 그럴수 있습니다~ 근데 바퀴가 빠저서 벽에 부딪혔다? 베태랑인가봅니다~ㅎㅎ 뒷바퀴가 빠진것을 그순간에 알았다는것은 대단한 베테랑이죠ㅎ  뒤통수에 눈이 달렸거나 ㅎ 그순간에 뒷바퀴가 빠진것을 알았다는것은 대단한겁니다 25년 무사고 운전자인 나로서도 와~ 대단하다 말하고 싶어요~ ㅎ 아니면 뭔가 숨기려는 수작이지...일단 뒤바퀴가 빠지면 승합차는 돕니다 승용차도 마찬가지로 눈길이나 빗길에서 미끄러지거나 뒷바퀴가 펑크가 나면 돈다는 얘기입니다 그상황에서 운전자 다수는 당황 하지만 경험많은 베케랑을 일단 차가 돌면 뒷바퀴 빠진것 볼시간 없습니다 일단 어떡게 세우느냐 또는 어디에 부딪치야에 그 00.3초냐에 결정을 해야하고 그순간 손이나 발이 반사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그게 베테랑이지..저에 추측일지모르나 권리세를 죽게 한넘 저 기사넘은 경험없는 초보라는 얘기죠 자기가 안다치기위해 거짓말한겁니다 만약 거짓말이 아니라 저 차량에 정비상태가 문재 였는데 그것을 모르거나 알면서 운행했다면 그또한 운전자 과실이며 소속사측에 수수방관한 사항이고 저차가 랜트카 였다면 랜트업체에 정비불량으로 큰사고 난것이니 그책임 랜트카 업체가 부담해야합니다 내~ 진짜 어이없는게 차가 달리다가 바퀴가 빠질려면 그 이전부터 징후가 보이거든요 그게 자동차고 그게 기계입니다  운전자가 거짓말 하는겁니다 대단한 운전기사임 ㅎㅎ그순간 뒷바퀴가 빠진걸 알았다? 전복되면서 부러진게 아니라? ㅋㅋㅋ 랜트해서 빌렸다면 일단 정비를 하고 운행을 하여야 하는게 운전자 준수인데 그것을 행하지 않고 저렇게 사고가 났다면 1차 책임은 정비사 2차는 운전자입니다

2014.09.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s****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은비누나는 9월 3일에 운명하셨고
리세 누나는 9월 7일 아침 10시에 운명하셨습니다. 머리에 심한충격을 받아서 의식불명
상태로 있다가 운명하셨죠...

2014.09.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sse****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사건사고 당시 뒷바퀴가 빠지면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고 회전하다 은비양이 안전벨트를 매지않아 옆도로에 튕겨서 사망하였고 리세양은 뇌가 육안으로 보일정도로 심하게 다쳤다고합니다. 리세양은 3일동안 의식이없다가 9월7일 사망하셨습니다. 그리고 소정양은 얼굴에 골절을입어서 현재 수술을한 상태입니다.

나머지 맴버 (주니,에슐리)들은 심하게 다친건 아니지만 심리적으로 좋지않아 심리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제가 알고있는내용은 이것이고 또 하나는 소속사측의 고의일수가 있는데요. 이내용은 네이버 지식인에서 본내용이라서 자세하거나 사실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레이디스코드가 타고있던 차가 트랙스타였죠? 그 트랙스타로 시속140으로 달렸다고 보았습니다.

그리고 140으로 달려도 뒷바퀴가 빠지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하십니다.

여기까진 네이버 지식인에서 본 내용이구요. 밑에 내용은 저희 아빠께서 알려주신 내용입니다.

은비양이 안전벨트를 안매서 옆도로에 튕겼다고 했습니다. 근데안전벨트를 않매어도 브레이크를 밟으면 하늘로 숭 올라갔다가 차에 떨어지거나 바닥에 떨어집니다. 그런데 브레이크를 밟지않으면 그냥 날라갑니다.

그럼 소속사측에서는 브레이크생각을 하지않았다고 할수도 있는데 그거 자동적으로 밟아야하지 않나요..?

그거 밟으면 죄가덜한데 브레이크 안밟으면 죄값이더 많아진다고 합니다.

소속사의 고의가아니면 매니저의 고의일수도 있겠죠?

저의 답변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용이 이상해도 이해하실수있으시겠죠..?

여러분은 똑똑하시니까.. 질문자님 자세하지않을수도있지만 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014.09.13.

  • 출처

    네이버지식인,아빠께서의 얘기,뉴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