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글로벌 패피들의 스타일 훔쳐보기

2020 S/S 멘즈 컬렉션에서 발견한 패피들의 개성 넘치는 리얼 웨이 스타일.

프로필 by ELLE 2019.08.03
 
여유 있는 실루엣의 라이더 재킷에 스키니 진을 매치한 패션 피플. 레드 컬러로 통일한 프린트 톱과 백, 선글라스로 터프한 매력을 더해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바이커 룩을 완성했다.
 
평범함을 거부하며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지지 하디드. 그래피티 디테일이 인상적인 수트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레이어드해 ‘쿨’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실키한 셔츠에 날렵한 팬츠로 매스큘린 룩의 정수를 보여준 케이트 모스. 차분한 그레이 계열의 톤 온 톤 스타일링이 특유의 도회적 매력을 한껏 부각시켰다.
 
오버사이즈 재킷에 니하이 부츠를 매치해 시크한 올 블랙 룩을 완성한 최소라. 로고 벨트로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한 그녀의 날 선 패션 감각을 눈여겨보길.
 
루이 비통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DJ 페기 구는 눈부신 채도의 네온 컬러 룩으로 많은 이의 눈길을 끌었다. 세련된 네온 컬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녀의 룩을 참고해 액세서리를 최소화하거나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택할 것.
 
무겁지 않은 수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피의 룩을 참고해 뉴트럴 컬러의 수트에 도전해 볼 것. 여기에 골드 액세서리를 더하면 금상첨화! 요즘 계절에는 라피아 햇이나 백을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 
 
셀린 프런트로에서 포착된 블랙핑크의 리사. 화려한 비즈 재킷과 캐주얼한 데님을 과감하게 믹스매치해 차세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거침없이 드러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한 레드 컬러 백처럼, 강렬한 채도의 액세서리는 룩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Credit

  • 에디터 이건희
  • 사진 GETTYIMAGESKOREA
  • IMAX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