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ZWC FACE&BODY 오연서 산소마스크

반응형
LED마스크의 끝판왕! 오연서 산소마스크 LED마스크에서 고농도 산소테라피에 전신관리까지? 오연서 산소마스크의 브랜드명은 생기있는 삶을 추구하며,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코스메틱을 뜻합니다. 브랜드명의 약자 중 'Z'가 뜻하는 단어의 스펠링을 대문자로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정답은 ZINGY 입니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전신관리를 할 수 있는 O2 LED마스크(Dome)으로 총 10가지 신체부위 모드가 있습니다. 총 10가지 사용모드 중 헤어, 얼굴, 목, 종아리의 각 사용시간을 모두 더하면 총 몇 분 일까요?

정답은 54 입니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전신케어가 가능한 LED돔과 뷰티산소발생기가 세트인 LED 뷰티 디바이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영상 속 오연서가 사용하는 5가지 신체 부위는 얼굴, 목, 팔, 배, □□ 입니다. □□은 어느 부위 일까요?

정답은 다리 입니다.

1단계의 경우, ○●년산 편백나무 ◇◆△.▲그루가 생산하는 산소의 양을 생산하고, 이 산소의 농도는 ☆★%입니다. 여기서 8개의 숫자를 모두 더하면 얼마일까요? (○+●+◇+◆+△+▲+☆+★=을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33 입니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기존 LED마스크와 다르게 특수 □□□□ (일명: 마사지렌즈)를 장착해 LED각도의 범위를 넓히고, 풍부한 LED 빛을 피부에 빈틈없이 구석구석 조사합니다. 여기서, □□□□ 란 무엇일까요?

정답은 광각렌즈 입니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국제 LED □□□□□ 안전성 규격 시험을 통과하였습니다.

정답은 광생물학적 입니다.

LED마스크를 사용시 갑갑하거나 저온화상의 위험을 해소하기 위해 ZWC 오연서 산소마스크만의 □□□□기능을 통해 시원하고 청량한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산소바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