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아나운서..배우..
비공개 조회수 1,987 작성일2019.04.15
16살 여자 질문 드립니다.
제 꿈은 배우였어요. 키는 170에 마르고 얼굴은 수려한 편이라고 많이 들어요
하지만 강남 8학군안에서 성적도 좋아 부모님께서는 배우라는 직업 완전 반대하시고 아나운서라는 꿈을 앞세우셔요. 방송에 비춰지고 싶은거라면 차라리 아나운서 같은 멋진 방송지식인?이 되라고 말씀하셔요. 제 꿈은 그게 아닌데..
그래서 방학 때 엄마 아빠한테 배우 전문 기획사가 운영하는 트레이닝 센터로 가서 발음 트레이닝을 받고 싶다고 얘기해볼 참이에요. 사실 저는 그런 곳을 다니면서 좋은 기회로 캐스팅되서 배우라는 직업을 경험해 보고 싶어요. 물론 엄마 아빠께는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서라고 거짓말을 쳐야겠죠.

그런 곳에서 아나운서가 꿈이여서 다니는 친구들이 있을까요..?
그리고 제 집 근처에 배우 이수민씨 소속사의 트레이닝센터가 있던데 믿을 만한 곳인가요? 트레이닝 센터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잘 아시는 분들께 질문드려요. 내공 100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식물신
보통 청소년 캐스팅을 도와주는 트레이닝 센터도 있죠~

방송연기학원 같은 경우인데 한번 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아나운서가 꿈이면 그런곳에서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아나운서 학원을 찾아서

다니는것도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지금 나이에 지금 상황에서 캐스팅이 되더라도

연기 실력이 크게 상관 없는 역에 캐스팅 되기 때문에 그 부분은 알고 있으셔야 할겁니다.

기획사 보다는 차라리 학원에 가서 기초적인 것도 배우고 전문적으로 학교 자체를

그 쪽 학교로 지원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2019.04.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S트레이닝센터
영웅
연극 2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입니다 

질문자분의 케이스라면 KS트레이닝센터에서 부모님과 함께 상담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KS트레이닝센터의 기초과정은 보이스트레이닝, 자신감있는 말하기, 자세교정 등의 수업이 있어 부모님께서도 많은 필요성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실제 아나운서 분들도 KS트레이닝센터의 성인과정을 수강중이십니다.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는 배우가 되는데 필요한 요소들을 단계별로 나눠 체계적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습니다.

기초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다진 뒤, 중급부터 각각 대사와 움직임,카메라연기,오디션테크닉의 목적을 가지고 단계별로 진행됩니다.

또한 고급에서는 그동안 배운 연기를 바탕으로 오디션 준비에 집중하도록 도와주고 마지막 실전단계에서는 매니지먼트까지 진행됩니다.


댄스, 보컬, 발레, 액션연기 등 특기수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우 프로필 제작, 오디션 기회, 입시 등 배우가 되는데 필요한 전 과정을 함께 준비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방문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카카오톡 KS트레이닝센터, 또는 KSTC로 방문상담 예약해주세요  







2019.04.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우선 인지도 있는? 그런 회사는 연기학원을 협력사로 파트너 쉽이 될 수는 있지만 학원을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그런 곳들은 거의 다들 보조출연을 메인으로 하는 작은 하청업체가 연기학원을 평생하는 것입니다. 사실 연기학원은 수강생이 상당히 많아도 200~300명입니다. 매출로는 1억급이고 연으로는 많다고 최고라 해도 10~15억입니다. 하지만 배우한명을 잘 키우면 작품하나에 10억정도의 출연료를 받습니다. 이런 실정이라 사실 연기학원에 기획사는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대단한 소속사인 것 처럼 말하는 곳들은 다들 보조출연 회사에 하청급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나운서로 시작해서 배우를 하는 분들도 은근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나운서는 멋있는 직업이지만 사실 돈을 많이 버는 직업은 아니니까요.. 예능이라 보기도 어렵고요.. 최송현, 오영실, 황보미, 임성민... 이런 분들이 아나운서로 시작해서 지금은 배우쪽에 활동을 한다고 보시면 되지만 뭐가 좋다 말하기는 애매하군요..


 트레이닝센터나 학원이나 결론은 다 학원입니다. 배우는 곳이지 데뷔에는 그리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들이 열심히 실력을 쌓아야 하는 것이고 이후에 여기저기 프로필 투어를 하시면 좋습니다..


*현직 상업영화 감독님들과 수업하고 작품까지 촬영하는 학원 (서울필름스쿨)
*4년간 연영과 진학 88% 합격률인 6인이하 소수정예 입시학원 (쏭액터스)
*입시학원중 대표급으로 불리며 중심이자 정석으로 불리는 학원 (범연기학원)
*정규수강료는 보통이지만 다양한 특기수업이 전부무료인 고퀄리티 학원 (KS트레이닝센터)


 위에 학원들도 한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로 배우가 되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네이버 카페 하나 추천 드립니다. 회원 수도 수 만명입니다. 이름은 "우리연기할래" 이고요. 구하기 어려운 각종 오디션 정보와 대본,스터디 그룹나눔 등.. 자료들이 풍부합니다... 위에 나오는 제 네임카드 클릭하시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순수한 커뮤니티 카페입니다.^^!



2019.04.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