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sk 와이번스에 관하여..
하마짱 조회수 721 작성일2019.11.04

sk 와이번스를 주제로 하는 설명문을 써야하는데요 sk 와이번스의 유명선수들과 포지션, sk 와이번스의 한줄 소개글 등등 sk 와이번스의 관한 정보들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inaracev
태양신
프로야구 19위, 야구 선수, 감독 19위, 야구 기술, 규칙 1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SK 와이번스에는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여러명 있습니다. 현재 대표팀에 나가 프리미어12를 위해 뛰고 있는 김광현 선수를 비롯해 최정, 하재훈, 박종훈 등 4명이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있으며 그 외 외국인 선수들인 산체스와 로맥도 아주 좋은 기량을 가지고 있죠. 외야수비의 대명사 김강민 선수는 짐승이라는 별명처럼 외야로 날아오는 타구를 동물적 감각으로 낚아채곤 합니다.

위 선수들의 포지션은 김광현, 하재훈, 박종훈이 투수이고 최정 선수는 3루수이며 김강민 선수는 중견수를 봅니다. 그 외 팀의 주축 선수들로는 포수 이재원과 외야수 한동민 선수 정도가 괜찮은 선수입니다. 김성현 선수는 유격수를 보고 있는데 SK 와이번스 팬들조차 버렸으면 하는 마음이 큰 선수로 볼 때마다 짜증을 유발하는 선수죠.

SK 와이번스 한 줄 소개는... 2000년대 들어 5회연속 한국시리즈에 진출하는 등 한국프로야구를 선두에게 이끌었던 적이 있으며 총 4회 우승을 차지하며 2000년대 한국프로야구의 강팀으로 분류됩니다. 야구 경기력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벤트로 10개구단 가운데 가장 앞서가는 구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2019.11.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eorain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주요 선수는 최정, 한동민, 김강민 등 여러 선수가 있습니다.

2019.11.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