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일 오후(2~5시)에도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더콘란샵 코리아'부터 ‘스텝업입시부적’, '번인 걱정제로 QLED TV', '시럽혜택금융1억이벤트’까지
수능일 오후(2~5시)에도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더콘란샵 코리아'부터 ‘스텝업입시부적’, '번인 걱정제로 QLED TV', '시럽혜택금융1억이벤트’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일인 14일에도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다양한 기업이 여러 퀴즈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4일 오후 5시 '더콘란샵 코리아' 토스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출제된 퀴즈는 "더콘란샵 코리아 1호점은 롯데백화점 □□점에 오픈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강남'이다

 

‘캐시슬라이드’는 ‘스텝업입시부적’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문제는 “스텝업 입시부적에 숨겨진 응원 메시지는? ㅈㄷㅎㄱ”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것으로, 퀴즈 정답은 ‘절대합격’이다.

 

오후 4시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  OK캐쉬백 오!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시럽 혜택금융은 이런 혜택이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내 ○○○○에 꼭 맞는 금융 혜택 추천”’에서 빈칸 부분을 맞히는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소비패턴’이다

오후 3시 문제는 “시럽 혜택금융은 내가 이용중인 금융사의 OOOOO 나 ID/PW로 쉽게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에서 초성 부분에 답하는 퀴즈였다. 정답은 ‘공인인증서’이다.
 

오후 2시 '번인 걱정제로 QLED TV' 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등장했다.

첫 번째 제시한 문제는 “국내유일! ○○년 '번인 증상'을 무상 보증하는 TV는 오직 삼성 QLED TV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옳은 답은 ‘10’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