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아디다스코리아 합격방법은..
비공개 조회수 1,903 작성일2019.03.22
아디다스 매장 운영하는 매니저 같은 일을 하고 싶은데
스펙이 어느정도 되야하는지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매니저가 되면 어떤 일을 구체적으로 하는지 그런것들이 궁금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취업포털 방문자수 1위!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입니다.

아디다스코리아 취업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아디다스 매장운영시 필요역량 및 업무내용에 대해 잡코리아 직무인터뷰 내용을 통해 알려드릴게요.
본 인터뷰에 응해주신 분은 2005년부터 아디다스 코리아에서 근무 중인 점장으로, 현재 강남브랜드센터(GBC)에서 Store manager(점장)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직무 수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역량은 무엇일까요?
현장 근무의 주 업무가 고객 응대인 만큼 무엇보다 객관적인 시각과 긍정적인 마음이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잦아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밝고 쾌활한 성격이 도움이 되죠. 매장 운영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맡고 계신 업무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인사관리, 매출 및 수익성 관리 등 매장 운영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모두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곳이다 보니 고객을 만족시키는 환경을 조성하면서 고객의 요구사항과 피드백을 듣고 매장에 반영하는 업무가 주를 이루죠. 출근 후 직원들과 모닝브리핑을 통해 일일 매출을 비교하고 특이사항을 공유한 뒤 고객을 응대하면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점들을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것이 제 하루 일과입니다. (아디다스코리아 직무인터뷰 강남브랜드센터(GBC) 점장님 인터뷰 내용 中)



추가적인 아디다스코리아 직무인터뷰 내용을 아래 링크로 확인해보세요. :)






다음은 궁금하셨던 아디다스코리아 합격자 통계 분석 내용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원하시는 곳에 취업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9.03.2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