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아디다스 코리아 취업이요
비공개 조회수 3,045 작성일2019.03.27

아디다스 취업하고 싶은데

어떤 회사인지 기업분위기는 워라벨이 잘 되는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취업포털 방문자수 1위!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입니다.       

아디다스 코리아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군요.

잡코리아에서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정보/ 이력서 작성TIP / 인적성,면접 TIP / 연봉정보 등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아디다스는 독일에 기반을 둔 글로벌 컴퍼니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5만 7천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독일 본사에만 100개가 넘는 국적의 직원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는 매년 9억 개 이상의 스포츠 용품 및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2017년에만 약 210억 유로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아디다스 코리아는 1982년 한국 진출 이후 매년 높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현재 직영 매장 직원을 포함, 97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근무중인 직원의 인터뷰로 실질적인 기업문화와 장점등을 안내해드립니다.
전체 인터뷰를 전하는데 한계가 있어 일부를 소개해드리니 전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아디다스코리아의 다양한 복리후생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스포츠 회사 답게, 회사 내에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회사 지하에 Fit hub가 있는데 요가, 크로스핏, 복싱, 줌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시간에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운동 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요. 탄력근무제(Flexible working hour)도 정말 좋아요. 8~10시 사이에 출근할 수 있거든요!


인턴을 준비하는 친구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나요?

요새는 인턴도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요. 주어진 일을 완벽하게 해야 하는 건 당연하지만 플러스로 회사에서 무엇을 얻어갈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해요. 저는 선배들에게 많이 질문하라고 조언하는데요. 사실 실무는 회사에서 배우면 되는데 큰 그림을 그리고 회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질문해서 터득하는 건 본인 노력이라고 생각해요.

지금 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남들보다 앞서 나가고 싶다면 스스로 일을 찾아서 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봐요. 시키는 것만 해서는 짧은 시간 안에 역량을 보여주기 어려우니까요.

 

마지막으로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한마디 부탁드려요.

저도 취업난을 겪어봤기 때문에 취업준비생들이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할 지 누구보다 잘 알아요. 하지만 기회는 준비된 사람에게 반드시 오기 마련이에요. 그 과정은 어렵겠지만 열정을 잃지 말고 될 때까지 자신의 길을 찾으세요. 기회가 언제 나타날지 모르지만 본인이 준비가 돼 있어야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항상 준비된 자세로 열심히 하면 누군가는 빛나는 모습을 알아봐 줄 거예요. 취업준비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 있길 마음 다해 응원합니다!


더불어 아디다스 코리아의 기업정보와 합격스펙등의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잡코리아 TV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9.03.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