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남자친구가 좋아했던 여자애 신경쓰여요
비공개 조회수 335 작성일2017.01.21
남자친구가 사겼던 애는 아니구 좋아했던 애인데 제 남자친구가 다른지역에 살아요 저는 서울살고 남자친구는 부산출신이에요 다음주에 부모님도뵐겸 친구도 만날겸 부산을 간대요.근데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같이 페이스북 보다가 남자친구가 그여자애를 페이스북에 검색해본걸 봤어요. 저랑 사귄건 딱1년정도됐구요. 그래서 제가 화나서 뭐냐고 물어보니 아무 감정없대요 근데 그말은 이해는 됐어요 누구나 전남친 뭐 전전남친 등등 쳐볼수있는거니까요 남자친구가 자기를 못믿냐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물론 제가 이기적인건 맞아요 저는 전남친을 쳐보거나 등등 그런걸 솔직히 말했거든요 한때는 남자친구는 어쩌면 배려인건진 모르지만..근데 문제는 남자친구는 아무관심이없다고 했는데 누구나 한번쯤은 쳐볼수있는거니까 라고 이해가되다가도 화가나요 이제까지 계속 정기적으로 검색해본건아닐지 이번에 부산가서도 동네가 좁아서 같은동네니까 만날까봐 혹시마주치면 서로얘기하거나 남자친구가 혹시다시그여자애한테 마음생기면 어떡하지 너무 불안해요 남자친구를 못믿는건아닌데 제가 자신감이없어서 이런걸까요? 그여자애는 설리 닮았거든요 저는 그냥 평범하게생겼구...에휴 진짜 남자친구가 그동네가ㅓ 마주쳐서 얘기나누고 그러면 어쩌죠 단순히 제 상상이지만 제가 이제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남자친구를 믿고싶은데..남자친구가저한테 믿음을 안준것도 아니거든요 제가더믿음을 안줬으면안줬지..제가이러는 원인이뭘까오 ㅠㅠ 제가 더 못났다고생각해서일까요..그여자애는설리닮고 제남자친구는 엄청잘생겼는데 저만 평범해요..다 질투나요 민감해지고 근데 남자친구는 아니라는데 언제까지나 뭐라추궁할순없잖아요 ㅠㅠ 어떤마음가짐을 가져야될까요 제가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연애상담레이커즈
바람신
연애, 결혼 10위, 사람과 그룹, 심리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믿는 다는게 말처럼 쉽지는 않죠
그래도 어떡하나요 계속 사귈 거면 좀 편하게 믿어줘야하는 거죠
남친은 질문자님 안 불안해 할까요?
남친이 전여친 들여다 보는 문제를 자꾸 거론하면 안 보고 싶다가도 궁금해 질 겁니다.
지금 여친은 나에게 이렇게 스트레스 주는 데 예전 그녀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 하는 마음 들지 않을까요?
나에게 집중하도록 하는게 야단치고 추궁해서 될 일은 아닌거 같습니다.
좀 더 부드럽게 편안하게 나 아니면 안되게끔 애써볼 수 밖에요
그게 사랑이잖아요
나에게 푹 빠지도록 해보세요

2017.01.21.

  • 출처

    레이커즈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