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시원스쿨스페인어
비공개 조회수 3,589 작성일2017.01.13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중3된 한 여학생입니다. 스페인어 독학해보려하는데 학교생활하면서 꾸준히 학원다니는데 한계도있고 해서 시원스쿨 인강들어 보려하는데 시원스쿨 스페인어 괜찮나요? 그리고 제가 학교다니면서 듣기에 적합한 패키지도 추천좀 해주세요. 시원스쿨 스페인어 1년정도 열심히 독학하면 어느정도까지 할수있는지도 알려주세요. 아그리고 예를들어 더블페키지가 549.000으로 되어있는데 1년동안 그가격인가요? 1달에 그가격인가요? 최대한 빨리 답변달아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안녕하세요.
스페인어 공부를 계획 중이시네요~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려는 노력! 정말 멋지십니다.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국내 스페인어 인강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큼
국내 유명 스페인어 강사들의 최신 강의, 고품질 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초급 / 중급 / 고급레벨 강의뿐만 아니라 꾸준히 새로운 강좌들이 오픈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더블패키지는 한 번 강의를 구입하시면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하실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현재 55일 추가 연장 혜택이 있어 549,000원으로 총 420일 동안 학습하실 수 있는 것이죠:-)

 

스페인어 공부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DELE 시험을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년 무제한 패키지인 더블패키지로 열심히 공부하신다고 가정한다면, DELE A2 정도의 실력을 가지실 거라 예상되며 기출문제 및 시험 문제집 풀이, 단어 암기 등을 열심히 병행하신다면 B1 레벨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원스쿨 스페인어의 원어민과 함께 하는 발음강의, 문법 강의, 어휘 강의, 회화 강의 등을 통해 스페인어 소통이 어렵지 않게 되실 거예요~!

2017년 멋진 계획을 시원스쿨 스페인어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페인어 공부 파이팅입니다!!!

2017.01.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