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르시오 디에고 홈페이지 캡처)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 행사가 시작됐다. 뷰티 제품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가 높아진만큼 다양한 상품들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18일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 디에고'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특가 행사 시작 소식을 전했다. 이날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언더웨어, 티셔츠 등 갖가지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는 뷰티 제품 관련 행사도 준비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근 남성들 역시 화장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이에 맞춰 피부 톤을 올려주는 씨씨크림 제품을 준비한 것. 또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하나로 합쳐진 에센스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 참여 기회는 이날 단 하루뿐이다.

'마르시오디에고특가' 꾸미는 남자 전성시대…에센스부터 씨씨크림까지

'마르시오디에고특가', 패션부터 뷰티까지

김현 기자 승인 2019.11.18 09:40 의견 0
(사진=마르시오 디에고 홈페이지 캡처)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 행사가 시작됐다. 뷰티 제품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가 높아진만큼 다양한 상품들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18일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 디에고'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특가 행사 시작 소식을 전했다. 이날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언더웨어, 티셔츠 등 갖가지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는 뷰티 제품 관련 행사도 준비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근 남성들 역시 화장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이에 맞춰 피부 톤을 올려주는 씨씨크림 제품을 준비한 것. 또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하나로 합쳐진 에센스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 참여 기회는 이날 단 하루뿐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