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유튜브 먹방컨텐츠로 각광
BBQ치킨 유튜브 먹방컨텐츠로 각광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9.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는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 맛을 추가한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인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이며 비비큐의 고객을 위한 신메뉴이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출시 직후 유튜브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다수의 크리에이터들이 신메뉴가 나온 직후부터 리뷰, 브이로그 형식의 영상을 촬영, 업로드하였으며 기존보다 조회수가 많고 평이 좋다. 

BBQ치킨의 이번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맛있다는 평이 대부분이지만 매운맛은 부족하다는 평이 있다.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의 ‘극한’은 극하게 매운 맛이 아닌 영화 극한직업에서 유래된 ‘극한왕갈비치킨’에서 유래되었기 때문에 매운맛은 약하다는 평이다.

BBQ 신메뉴를 리뷰한 유튜버는 ‘달콤짭짤한 기존 제품에 누구나 좋아할 매운 맛이 가미돼 치킨을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드셔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이라고 평가하였으며 BBQ 관계자는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가족들과 비비큐 제품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BBQ치킨 측은 신메뉴 발행 후 카카오 선물하기, 오퀴즈, 요기요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효과를 노리고 있으며 유튜버들의 이번 신메뉴를 향한 반응이 좋은 것 또한 BBQ치킨에게 긍정적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인하여 다음 BBQ의 신제품 출시도 기다려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