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일단 쓴소리 좀 하겠습니다. 질문자님 말그대로 호갱이라고밖엔 생각이 들지않네요..
정확하게 아셔야될껀 핸드폰은 대부분 약정기간이 2년으로 들어갑니다.
이 2년동안에는 핸드폰을 교체하던 안하던 명의자의 마음인거구요.
물론 약정전 교체시 위약금이 청구될 순 있지만 그것도 감내하면서 바꾸겠다하면 바꾸는거지
6개월만에,1년만에 안바꾸면 불이익이 생긴다 이런건 절대 없습니다. 절대.
요즘에야 통신사자체에서 중고폰보장프로그램,슈퍼체인지등 18개월뒤, 24개월뒤에 기존폰 반납 후 새기기교체 같은 서비스들이 많지만 질문자님은 말그대로 해당대리점에 호구잡힌겁니다.
할부금은 할부금대로 다내면서 쓸데없이 핸드폰만 계속 변경하신거예요.
억울하고 속상한 마음은 이해되나 현실적으로 해당대리점에서 고객을 속인게 사실이다 하더라도
고객센터에서는 그부분에 대해 해당대리점에 경고조취정도했다는것 마무리될 가능성이 큽니다.
평이 안좋은만큼 이미 고객센터에 민원넣은 고객들이 없을까요?
질문자님만 그렇게 당하신게 아닐텐데 말이죠..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란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하소연이라도하고 해당대리점에 사과라도 받고싶다하시면 일단 해당 고객센터쪽에 강성으로 민원 거시구요, 소보원,방통위,미래과학부등 대외기관에 민원접수하세요.
강하게 민원거셔야 효과가 있구요, 이렇게해야지만 어떠한 반응을 보일겁니다.
보상을 못받더라도 다신 질문자님께만이라도 사기를 칠수없게 꼭 민원거셔야됩니다.
국내 최저가 온라인구매처! '총알폰' 은 소비자들이 호갱당하지않는 그날까지~~~~~!
바른답변만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을시 상단 프로필 클릭 후 문의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2019.07.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에서 돈을 물어주거나 대납하지는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민원을 걸면 개통 대리점에도 패널티가 생겨서
강하게 민원을 걸면 대리점 담당자가 해결을 위해 연락을 하는데
이렇게 싸워서 일부를 받아내는것입니다
대리점은 당연히 안줄려고 할꺼에요
그래도 계속해서 민원을 걸어요 해결 도와달라고 사기 당했다고
그럼 개통 대리점도 일부 혜택을 주고 합의 보려합니다
근데 패널티 받고 안해줄수도 있고요
이런식으로 반 사기판매 하는곳은 클레임도 많아서 그냥 배째라인곳도 많습니다
요즘은 폰구입시 잘 알아보고 자기가 잘 알고 사야됩니다
안그럼 바가지쓰고 사요
2019.07.02.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