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군사학과 대학교
비공개 조회수 289 작성일2016.04.20

안녕하세요. 18살 남학생 입니다... 제가 어릴적부터 꿈이 군인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부사관 바라보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문,문과 입니다. 저는 육해공 중에서 육군관 해군쪽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육군쪽은 헌병,수송,전투 으로 생각합니다. 해군은 헌병 입니다.

부사관 관련 대학교 추천해주세요.... 경기도 쪽이면 좋고 상관은 없습니다.

그리고 군관련 대학교를 나오면 계급도 그냥 바로 신청해서 하는것 보다는 빠르다던데 맞나요??

제가 지금 태권도 2단입니다. 3단을 보고있는데 2단에서 3단 차이가 많나요 적나요?

내공30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xown****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상명대학교 서울캠 사이버 홍보대사입니다!


군인의 꿈을 바라보시다니 쉽지 않은 결정을 하셨군요. 
멋진 길을 선택하신 질문자분께 박수드리고 싶습니다.
 
부사관을 생각하고있다고 하셨는데, 장교의 길은 어떠신지요?

장교의 길은 사관학교와 군사학과, 그리고 ROTC를 통해 이룰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다니고 있는 상명대학교 군사학과는 재학 중에는 향후 병과선정 및 진로설계를 위한 복수전공 이수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기숙사 생활 지도리더십과 팀워크 역량 개발을 위한 자치지휘근무시스템 적용영어한국어한자운전면허 등 졸업인증제 시행학년별 교육목표와 연계된 병영체험해외 전적지 답사 및 문화탐방 등 체계화된 교육과 훈육을 통해, 군사전문성인성과 품성 리더십을 고루 갖춘 최고의 장교, 최고의 리더를 양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개설되는 군사학 석사 및 박사과정과 연계하여 군사안보통일관련 군사전문가 육성체계를 구축하고군사학 학문발전의 중추적 역할과 국방 및 안보분야 관련 오피니언 리더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갈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질문자분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건승을 빕니다!
  

2016.04.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lgu****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십니까! 대전대학교 군사학과 홍보부 이형근입니다^^


부사관을 생각하고 계시지만 장교라는 직업도 군인이기 때문에 한번 생각해보시라고 답변달았습니다.


대전대학교 군사학과는 육군 협약된 대한민국 최초 최고 최강의 민간 사관학교입니다.
남학생은 전액 장학금을, 여학생은 특성화 장학금을 수혜하여 전학생 모두 장학금 수혜하며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 ROTC(학군단) 전국 최다 합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대전대학교 군사학과는 전국에서 최우수 군사학과를, 대전대학교 학군단 또한 최우수 학군단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대학생활을 즐기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다양한 동아리 활동 및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대전대학교 군사학과에 관한 정보는 이하에서도 열려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도 방문해주십시오.
대전대학교 군사학과 홈페이지 : http://home.dju.ac.kr/ms/
대전대학교 군사학과 블로그 : http://blog.naver.com/djumspr2004
대전대학교 군사학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litarystudies_dju
대전대학교 군사학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대전대학교-군사학과Dae-jeon-Univ-Military-Studies-247016405357753/?fref=ts

2016.05.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