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민주당 좌빨들 독재공산당인데 왜 다들...
비공개 조회수 1,814 작성일2019.05.23
민주당 좌빨들 독재공산당인데 왜 다들모르시죠?

전세계 유튜브시청가능한 나라중에서 한국만 유튜브 차단합니다.
역사는 음모론이던 왜곡이던 , 시대,시각,상황따라 재평가되기도하고 재발견되기도하지않나요? 역사가 사물처럼 불변의 대상으로 바로바로 해석하고 바라볼수있다보나봐요?
광개토대왕릉비라는 사물은 불변의것으로 그자체가 비석임은 변하지않는데 비석과 얽힌 역사는 언제든지 재평가,재발견 될수있단 이말이에요 대깨문들아

미국은 수많은 음모론들 싹다 차단시켜아 정상이겠네요? 누구나 다양한시각으로 바라보는게 자유고 정상 아닙니까?

가짜뉴스,가짜정보 명목하에 한달에 몇십건씩 유튜브차단 열올리네요? 중국도 음란물차단 슬로건내걸다가 허위정보차단으로 번져 유튜브를 통째로 차단시켰던거아시죠?
인터넷통제 오지게하는데 대깨문 ㅇㅅㄲ들은 왜 독재공산당을 비판없이 빨아제낄까요?

좌빨님들 설명좀 해주세요?? 전세계 유튜브시청가능한 나라중 정보 통제하려는국가는 한국이 유일하다니까요? 강도,통제량의 차이만있을뿐이지 통제라는 행위자체에서 이미 중국과 같은수준이라니까요?
말좀해보세요 좌빨님든? 이런글에만 왜 입닥치시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깨문님들도 차츰 좌파 독재가 나쁘다는 것을 깨달아갈 것입니다.


[2019. 5. 21일 자로 육사 총구국동지회가 청와대에 제출한 청원서를 게시합니다] 문재인 정권의 정체(政體)성을 국민에게 밝혀라.(청원) - 부제: 문재인 정부가 말하는 처음 보는 세상이 공산연방제 세상인가?

육사 총구국 동지회는 청와대 청원 제도를 이용하여 문재인 정부의 정체(政體)성을 묻는다. 현재의 청와대는 국가 해체 추진단 같고, 정경두의 국방부는 항복 추진단 같으며, 외교부는 동맹 해체 마피아 조직 같고, 통일부는 공산 연방제 준비위 같고, 기획재정부는 사회주의 통합경제 인수위 같다. 문재인 정부의 체제변화에 민감한 다수 국민이 눈을 뜨고 있는데도 국민을 속이려고 한다. 참으로 생경하고 과거지향 구태이며 이미 실패한 공산 체제로 가려고 한다는 게 구역질난다. 문재인 정부가 말하는 <처음 보는 세상?>이 무엇을 말하는지, 이제 공식적인 답을 요구하는 청원을 낸다.

하나, 문재인 정부의 경제 파탄은 사회주의체제를 위한 절차인가? 세계 경제학자들은 한국은 이미 경제시스템은 사회주의 체제라고 보고 있다. 세계석학들은 한국의 경제 붕괴는 연방제 통합 경제로 가기 위한 과도기로 보고 있다. 대한항공을 필두로 삼성, 엘지, 현대, 포철, SK 등 재벌해체를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 이는 사회주의 계획 경제체제의 틀을 구축하기 위한 각본인가? 모든 사회주의 독재 권력은 국가경제를 국가가 직접 통제하는 시스템으로 바꾸고 기업과 개인의 재산을 마음대로 탈취했다. 중국은 세계적인 기업인 마윈과 연예인의 사유 재산도 마치 맡겨놓은 재산처럼 빼앗고 감금했다. 문재인 정부도 중국처럼 사회주의 계획경제를 추구하는가? 체제 변혁은 국민동의를 구해야 하지 않는가? 문재인 정부가 사회주의 체제를 추구하여 무슨 일이 벌어졌는가? 허깨비 이론인 소득주도 성장이론으로 세금으로 퍼주기를 했다. 문 정부는 전 정부 60조 나랏돈 탕진, 일자리 창출을 위해 54조 집행, 국가 부채 500조 증가, 그런데도 청년 실업자 125만 명, 심각하고도 위험한 중견 직장인 실업대란 진행 중, 수출부진으로 이어지면서 국가의 기간산업까지 붕괴 되고, 국내 30대 재벌기업들이 너도 나도 해외로 공장을 이전하고 있다. 부자들도 한계를 느끼고 이민 신청이 증가하고 있다. 누가 문재인 정부에게 이런 함께 망하는 사회주의 체제변혁 권한을 주었는가?

둘, 문재인 정부의 안보파괴는 공산 연방제를 위한 계략인가? 국민 동의도 구하지 않고 체제를 바꾸었다가 망한 나라가 많았다. 문재인 정부는 북한 정권을 흡수 통일을 하려는 의지가 전혀 없는 것처럼 보인다. 북괴의 미사일 도발에 응징 성명도 없이 북한 대변인처럼 호도하고 있다. 북한에 마냥 끌려가고, 때로는 절절 매고, 묻지 마 퍼주기에 바쁘고, 항복 수준의 군사 합의를 하는 것은 북한을 자유체제로 흡수하기 위한 고도의 흡수 전략인지? 아니면? 대한민국을 북한 사이비 공산 체제에 합병시키려는 미친 광견들의 짓인지? 다수 국민은 문재인 정부가 북한 정권과 연방제로 합칠 목적으로 빠르게 대한민국을 붕괴시키고 있다고 믿고 있다. 적에게 항복수준의 판문점 선언과 군사 협상과 유엔 제제를 받으면서도 북한 퍼주기를 하려는 의도가 공산연방제 때문인가? 문재인 정부의 의문의 정체성에 대해 묻는 청원을 하니 대답하라. 국민 다수는 문재인 정부의 안보와 경제 파탄은 무능 때문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자유 시장 시스템을 해체하여 부지불식간에 사회주의 체제에 적응시키고, 그 다음 국회를 장악하여 공산 연방제로 가려고 한다고 의심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가 체제 변혁을 시도한다면 이는 대한민국 생존을 건드리는 중대한 문제다. 국민 다수는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비리와 정체성 혼란까지는 용서할 수 있지만 정말로 공산 연방제로 가려고 한다면 우리는 목숨을 걸고 싸울 것이다. 자유 우파는 공산 연방제로 서서히 움직이는 광기의 체제변혁을 그냥 둘 수 없기에 공식적으로 묻는다. 문재인 정부의 최종 목표가 공산연방제인가?

셋, 문재인 정부의 광기어린 독재는 공산 연방제를 위한 수단인가? 문재인 정부는 사회주의와 연방제 추진을 위해서 독재를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체제변혁은 공포와 완력과 독재가 필요하다고 본 것인가? 문재인 정부는 적폐청산을 명분으로 누구도 건드리지 못하는 괴물이 되었다. 5.18이 민주화 운동이라고 하면서 진실을 알려고 하는 국회의원마저 망언으로 매도하고 자유우파에게 재갈을 물린다. 자유를 삭제하려고 시도하고, 3권 분립도 무너진 지 오래다. 국가수사본부는 장기 독재를 위한 문위병을 만들려는 기구인가? 천안함 폭침을 부정하고 지독한 반미주의자를 국방부 차관으로 임명하려고 한다. 국방부를 한미동맹해체 조직으로 만들 의도인가? 정부는 국민이 일정기간 국가를 경영하라고 위탁한 임시 조직일 뿐이다. 대한민국의 주인 다수는 문재인 정부에게 체제를 바꾸라고 권한을 준 적이 없다. 문재인 정부는 지금 진행되고 있는 체제변혁에 대해서 소상하게 답변하라. 육사 총구국 동지회는 자유대한민국의 자유체제를 원하고 목숨을 걸고 지키려고 한다.

2019년 5월 21일, 육사 총구국 동지회 일동 - https://m.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2165730330147697&id=100001322543712&src=email_notif

2019.05.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ver****
태양신
정치인, 공무원 2위, 꿈, 해몽, 가족, 이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오로지 달이 영원히 보름달로만 하늘에 떠 있을수는 없지요!!
달은 한달중에 둥근 형태는 일주일 정도입니다!!
이제 반쪽짜리 달로서 서서히 사라자겠죠!!

2019.05.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huk****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내말이여 ....동감

2019.08.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5.23.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