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프로그램추천 2019. 9. 4. 20:38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과 라이벌 태국이 축구 경기 중계를 가집니다. 이번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는 월드컵 예선으로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데요. 양 국가의 자존심 대결이기도 한 이번 축구 생중계 결과 어떻게 끝이 날지 방송으로 살펴보세요.





2019년 9월 5일은 한국은 물론 일본 그리고 베트남 모두 축구 경기 중계를 가지는데요. 그 중에서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는 오후 9시에 진행이 됩니다. 경기장은 태국 Thammasat Stadium에서 진행되어 베트남 입장에서는 원정경기인데요.



따라서 빡빡한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래도 최근 박항서호가 태국대표팀을 상대로 강했기 때문에 좋은 경기력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동영상 보기를 위한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는 각 나라의 현지방송을 통해서만 진행이 될 것 같은데요.




베트남tv 같은 경우는 VTV로 진행되어 이번 태국전 축구 중계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방송사는 현지에 중계팀이 가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를 지상파는 물론 케이블에서도 보시기는 불가능합니다.




인터넷 시청 같은경우는 베트남tv 온에어 경로를 아신다면 그쪽을 통해서 베트남 태국 축구를 볼 수 있을텐데요. 대부분은 보통 해외축구중계사이트를 이용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국가대표 축구매치이기 때문에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같은 경우는 해외중계사이트에서 스트리밍으로 많이 해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경기시간에 맞춰 구글링을 통한 검색을 하신다면 아마 라이브로 진행되는 곳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월드컵 2라운드 예선 박항서호가 산뜻하게 태국전 승리를 가져갔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