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왕국2 체크카드 sc은행 5일간의 이벤트

반응형
SC제일은행에서 단 5일간 겨울왕국 2 체크카드와 통장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생애 첫 sc제일은행 거래 고객으로 겨울왕국2 체크카드 발급하시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정판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100% 증정합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라며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2019년 ○○월 ◇◇일부터 진행됩니다. ○○ + ◇◇=?

29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2019년 ○○월 ◇◇일부터 진행됩니다. (○○ - ◇◇) X ◇◇=?

77 입니다.
(문제를 잘못낸것같습니다ㅠ)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엘사 드레스와 □□ 세트입니다.

망토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서는 ○○명을 추첨하여 엘사 드레스 세트를 증정합니다.

10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 경품은 2019년 11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

26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경품은 2019년 ○○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 ○○ + ◇◇=?

37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SC제일은행 □□ □ □□ 고객에 한합니다.

생애첫거래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11월 22일까지 가입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를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아메리카노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겨울왕국2 체크카드/□□ □□ 이벤트입니다.

통장출시 입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의 지금 바로 □□□□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야 합니다.

응모하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