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원 상금..'닥터포헤어 모발실험' 트리코스캔·모발주기·흡수율 강화 강조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1.21 17:01 의견 0
토스 이벤트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이벤트'가 등장했다.

21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관련 깜짝퀴즈가 등장했다.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퀴즈는 '닥터포헤어 탈모 완화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12주간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 '□□□□□'을 완료해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검증 받았습니다'이다. 정답은 트리코스캔 이다.

또 다른 퀴즈는 '모발 개선 실험은 두피에 명확한 측정 영역을 정해 특수 카메라로 촬영하여 12주간의 측정 기록을 분석하여 '□□'과 '☆☆'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낭모발 이다.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와 토닉은 실험 결과 12주간 지속 사용 시 긍정적인 '□□ □□'변화를 확인했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도 나왔다. 정답은 모발주기 이다.

이어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1/2,500 이상 작은 나노 입자로 두피 '□□□'을 업그레이드하여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성분이 더 깊숙하게 전달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흡수율 이다.

'12주간 두피와 모근 변화 임상 결과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 탈모 집중 케어 '폴리젠 샴푸+토닉' 구성은 5일 한정,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가격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25900 이다.

한편, 닥터포헤어 홈페이지에서는 트리코스캔 임상 결과를 기념하여 폴리젠 샴푸 및 토닉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트리코스캔 임상실험은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실험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모발 개선 분석 실험으로 두피와 모근만을 집중적으로 포커스하여 12주 동안의 두피 변화를 측정한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두피에 약 2cm 영역을 면도하여 해당 부위를 특수 카메라로 체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실험을 통해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토닉을 12주간 지속적으로 사용한 결과, 두피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이 확인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