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저녁 7~11시 퀴즈, '시럽혜택금융 1억'부터 '캐시닥 만원이벤트', '파우트 공기청정기 combo1'
21일 저녁 7~11시 퀴즈, '시럽혜택금융 1억'부터 '캐시닥 만원이벤트', '파우트 공기청정기 combo1'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1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20일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1일 저녁에도 퀴즈 마케팅이 꾸준히 진행됨에 따라, 퇴근길 알뜰족들의 눈과 손도 바뻐지고 있다.

 

먼저 '파우트 공기청정기 COMBO1'의 시크릿코드를 문제로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H13헤파필'이다.

 
밤 11시 OK캐쉬백 오퀴즈는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로 진행된다.

문제는 "지금 시럽월렛에서는 혜택금융 이용 고객 대상 보험1종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식중독, 교통상해, 암 중 OO해서 혜택 받으세요. 보험료는 시럽이 대신 내 드립니다"이고, 정답은 '택1'이다.

밤 10시 문제는 "시럽월렛 내금융에서는 매월 지출할 예산 금액 입력을 통해 매월 지출에 대한 OOOO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의 43세는 평균 한 달에 1,325,000원을 지출합니다"이고, 정답은 '목표예산'이다.

밤 9시 문제는 "시럽월렛 앱에서 내 금융 페이지 상단의 [+] 아이콘을 누르면, "OOOOO 한번에 연결하기"와 "내자산OO연결하기"로 쉽게 자산 연결할 수 있습니다"이고, 정답은 '흩어진자산개별'이다. 

저녁 8시 문제는 "시럽월렛은 시작화면도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자주쓰는 시작화면으로 OOO,OOO중 편하게 변경해보세요"이고, 정답은 '내지갑내금융'이다. 

저녁 7시 문제는 시럽혜택금융의 광고에서는 귀여운 시럽 캐릭터가 춤과 함께 중독성 높은 노래를 부르는데요, 광고에 나오는 노랫말 빈칸을 채워보세요. "생활비 초달달, 카드값 초달달, OO도 초달달, OO마저 초달달"이고, 정답은 '금리쿠폰'이다.

 

오후 6시 '캐시닥 만원이벤트'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등장했다.

문제는 "캐시닥에서는 내 자산을 연결만 해도 즉시 ○○○○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2500"다.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에서는 동서현미녹차의 ‘동서티백아트 콘테스트‘ 관련 초성 퀴즈가 제시됐다.

문제는 "최근 티백아트에 참여한 유명유튜버는? ㅂㅁㄹㅎㅁㄴ"이며, 정답은 '박막례할머니'이다.

앞선 문제는 "티백아트로 유명한 뉴욕의 아티스트는 ㄹㅂㅅㅂㅇㅅ"이고, 정답은 '루비실비우스 '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