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메세나폴리스 “스타벅스R점”

합정 메세나폴리스 “스타벅스R점”


합정 메세나폴리스 “스타벅스R점”


서울 합정역 옆에는 “메세나폴리스”라는 대규모의 상가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음식점과 옷가게, 영화관, 홈플러스 등을 찾을 수 있는데요. 합정역 지하철역과 연결이 되어 있어서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스타벅스”


이러한 합정 메세나폴리스 역시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지라, 이 곳에서도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이 곳에 “스타벅스”가 한 곳만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예전에 엔젤리너스가 있던 자리까지도 “스타벅스”가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안에서만 스타벅스를 두 곳 찾을 수 있기도 하지요. 그것도 몇 걸음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말이죠.




“메세나폴리스 안의 스타벅스 합정 메세나폴리스R점”


이번에 한 번 방문해 본 곳은 이번에 새롭게 생긴 스타벅스였습니다. 지도상에서의 이름은 “스타벅스 합정폴리스R점”으로 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아무래도 새롭게 생긴 곳인지라, 인테리어도 상당히 눈에 띄는 편인데요. 천장에 눈에 띄는 조명을 달아놓은 것이 인상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분은 다른 일반적인 스타벅스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한 곳에 스타벅스가 두 곳이나 들어오는 것을 보니,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서 정말 대세가 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곳에서는 어김없이 스타벅스를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서울 합정 메세나폴리스 스타벅스R점”


주소 : 서울특별시 합정동 양화로 45 마포구 서울특별시 KR

전화번호 : 02-324-3587

특징 : 프랜차이즈 커피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