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이트 인터넷 병원

요즘 현대인들은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고 반복되는 폭식 및 잦은 야식 섭취,무리한 다이어트 강행등의 이유로 위장의 상태가 안좋아지기도 한다.그래서 추천드릴 모유 유산균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한다.

고령자의 경우 식사의 양은 점점 줄어들어 매 끼니를 소량의 빵,떡으로 떼우는것이 빈번해지며 위장의 상태를 약화시키고 있다.

복부내 불편한 느낌이 거북하여 오히려 끼니를 거르는게 속편하다는 생각까지하면서 이러한 패턴이 지속되면서 결국 장건강에 이상신호가 왔다는것을 늦게나마 직감하게 된다.

장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들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모유 유산균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해균으로 인해 적신호가 켜진 장건강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자엥좋은 건강식ㅍ품을 꾸준히 섭취해야한다는것은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지 잘모르고 혹시나 안맞았을까 이런걱정에 구매했다가 낭패를 보수있기 때문에 건강식품마다 특징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다.





012345


엄마의 모유로부터 유래된 모유 유산균


모유에는 이로운 유산균이 함유되어 잇기 때문에 아기가 모유를 섭취하면 면역력이 향상되어 다양한 병으로부터 보호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모유에서 유쾌한 유산균을 따로 배양하여 섭취하기도 하는데 모유 유산균은 아기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도움을 주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유산균이다.

체내에 있는 백색지방은 섭취한 열량을 축적하는 나쁜지방인데 모유 유산균은 이 백색지방의 사이즈를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도 매우 좋다고 한다.






모유 유산균의 효능


모유 유산균은 여성의 모유에서 추출된 유산균으로 혈당감소를 돕고 장 건강 개선에 효과적이며 요구르트와 함께 섭취할 경유 유산균이 더욱 풍부해지는 시너지 효과를 나타 낸다고 한다.

또한 장 점막 기능을 향상시키고 혈액 염증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서울대학교 병원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모유 유산균 bnr17을 12주 주 동안 섭취하앴더니 95.4cm 이었던 평균 허리 둘레가 90.4cm 로 감소하였다고 한다.

지방 세포 크기또한 대략 28%감소하였다고 전한다. 다라서 모유 유산균을 섭취하는 식습관을 통해 장내 환경을 개선한다면 유익균의 비율이 높아저 위장 건강에 좋다고 한다.

또한 모유의 다양한 기능이 요세 활발히 알려지고 있다. 가장 최근 연예인 이시영씨가 모유비누를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나눠주면서 화제가 됬었다.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선호하면서 모유비누에 이어서 이번에 모유 유산균이 많이 떠오르는 건강식품이 되었다.

우선 모유에서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오일대신 쓰기에 적합하고 애초에 모유가 한정적이고 구하기 어려울뿐더러 만들고싶다해도 모유가 있어야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희소성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되는것 같습니다.





모유 유산균의 부작용


모유 유산균의 좋은 기능도 많지만 부작용도 있다고한다.

모든지 과유불급이라고 모유 유산균도 마찬가지이다. 모유유산균을 과하게 섭취할경우 복통,설사등의 부작용이 나타날수있는데 모유 유산균은 유산균종류이므로 60도 이상의 물보다는 균이 파괴되지 않는 미지근한 물과함께 먹는것이 좋다고 한다.





012345678910



모유 유산균 구매는??


모유 유산균은 그냥 건강식품이라서 솔직히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고 드시면 실망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구매를 원하시는분들 위해 쿠팡 유산균을 판매하는 링크를 통해 검색하게 만들었다.

쿠팡 모유 유산균 인기상품 보러가기

저같은 경우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거나 이런말이 도움이된다거나 그렇다고 생각안하지만 장내 유익균에 도움이된다는것도 안먹어서 모르겠지만 후기를 보면 모유 유산균자체가 엄청 맛있다고 하더군요.

애초에 건강식품이고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니깐 큰기대는 하지마시고 속는셈치고 먹는다는생각드으로 드실분들은 구매를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후기를 보니깐 우선 뱃갈을 뺀다거나 이러시는분들은 별로 없고 화장실을 자주가는분들은 엄청 많으신것 같은 후기가 제법 많이 보이고 있네요.

2019/10/11 - [일상생활] - 지하철 파업 출퇴근길은?

2019/10/06 - [일상생활] - 온라인탑골공원 무엇?

2019/10/02 - [일상생활] - 화상벌레 증상?

2019/09/30 - [일상생활] - 실업급여 인상?

2019/09/13 - [증상및 원인] - 수면장애 증상 치료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