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전북에서 울산가는길
bong**** 조회수 588 작성일2015.03.02
전라북도 정읍에서 자가로 울산으로가려는데 동승자가 김해역을 가야합니다 꼭 김해역에 내릴필요없구요 대구나 광주나 아무대나 내려줘도 되는데 동승자도 빠른시간에 김해를 가야합니다

질문 전북에서 울산가는길에 동승자를 김해 근처에 내려줄수있는 최고의 동선좀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여니
수호신 열심답변자
2015 지역&플레이스 분야 지식인 언론/방송인 #영화제 #버스 #지하철 시내, 광역 버스 6위, 기차, KTX 5위, 지하철, 전철 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김해역은 없습니다. 김해경전철 구간을 경유하는 방식으로 안내해 드릴께요.

정읍에서 울산으로 고속도로를 이용한다면 약 340km 가량 나옵니다. 이 경로 상으로는 김해 부근을 경유하기에 김해에 동승자를 하차시켜 주고 다시 고속도로를 타고 이동하면 경로가 나옵니다.
(간단하게 확인하려면 네이버지도 등에 출발지 정읍, 도착지 울산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정읍IC에서 호남고속도로(광주 방면)를 타고 장성분기점에서 고창담양고속도로(담양 방면)으로 갈아타고 대덕분기점에서 다시 호남고속도로(서순천 방면)으로 갈아타고 이동합니다.

이후 서순천IC를 지나 남해고속도로(연결됨)를 타고 동김해IC까지 이동해 빠져나간 다음, 부산김해경전철 김해시청역에 동승자를 하차시키고 다시 동김해IC(구포 방면)로 올라탑니다.

그런 다음에 중앙고속도로지선(양산 방면)으로 갈아타고 올라가 양산분기점에서 경부고속도로(서울 방면)으로 갈아타고 언양분기점에서 울산고속도로로 갈아타서 울산IC로 빠져나가면 됩니다.


※ 질문에 대한 답이 됐다면 '답변채택'을 해서 '질문마감률'을 높이기 바랍니다.

2015.03.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