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이버 포뮬러 순서요 ^^
sung**** 조회수 31,365 작성일2004.08.05
사이버 포뮬러 애니 순서랑

그내용 줄거리 2~3줄만간략하게써주시고요

그다음엔 음.. 사포 보면은요

신, 사가 등등.. [잘모르겠네요 ㅋㅋ] 이있잖아요

그러면 신 은 몇화 까지있고 사가는 몇화까지있고..

이런거 써주세요 그렇다고 신 하고 사가만 써주시지말구요 -_-

다써주세욘 ㅋㅋ

그럼 ^^ 감사드릴게요

제목은 일일이 써주실필요는 없어요 ㅋ

그럼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동방의전설
영웅
C, C++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순서는 TV판 → 더블원 → 제로 → 사가 → 신(대표적인것)
(ㅈ ㅓ 순서 사이에요 사이버 포뮬러 er이라고 해서 TV판 줄여서 만든것도 있고요... 드라마라 고 해서 음성만 나오는 것도 있습니다. 드라마는 사가 다음에 나왔고요 ER은 제로 나올 쯤 에 나왔습니다. 또 드라마는 SAGA와 SAGA2 까지 나왔습니다.)
TV판
하야토(주인공 차혜성이라고 하던데요... 한국판에서)가 레이서가 되서 월드 챔피언이 되기까지에 일들을 그린 것 입니다. 인상적인것은 마지막에 하야토 아빠 카자미 히로유시 였던가 그사람이 나오더니 하야토 어쩌구 저쩌구 하더니 하야토가 1등해서 월드 챔편을 ㅡㅢ(차량 변경 : 아수라다 GSX → 수퍼 아수라다)
1~36화 까지 있습니다.(화질이 않좋은 92년도(91년도 일수 도 있읍)에 만들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더블원
하야토가 TV판에서 월드 챔피언을 했잖아요.. 더블원은 하야토가 영광의 더블챔피언 (더블원) 내용은 하야토가 자기가 작년 챔피언인데 계속 리타이어를 해서 0포인트라고 좌절 을 하던것 같더군요 그러더니 감독한테 막 머라고 하고는 나갔다가 다시들오옴 ㅡㅡ TV판 처럼 그러더니 정신을 차려서 다시 열쓈히 함(오오토모가 하야토에게 말을해서 하야토가 레이스에서 흥분않하고 냉정희 레이스를 하게 되던데요..) 아!! 여기서 등장인물이 한명 더 나와여 ... 스고팀에 포트란인가 먼가 하는 여자 금발머리 하야토 아부지랑 아수라다 만든 여자 입니다.
나으트 슈마하 도 다시등장
(차량 번경 : 수퍼아수라다 → AKF-더블원... 제목하고 똑같다 ㅡㅢ)
1~6화 정도
봐줄만 해요 ... 상중하 중 하상

제로
하야토가 더블원 다으 시즌에서 연승으로 이겨 가던중 (아마 4연승째 였을꺼에요..) 갑자기 제로에 영역으로 들어가게됨... (중간내용 생략 만화를 보샘..그게 100배 더 납니다.)몇번째 경기 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뱅크 였던가 거기 진입하기 직전에 제로에 영역에 들어갑니다 부스터를 쓰고. 뱅크를 도는중 상대편을 발견하고는(이상한 금발 머리 이름이 앙리 하야토를 미워하지만 나중에는 존경까지 하더군요..)피하다가 뒤에오는 란돌에게 치이고는 날라가서 뒤질뻔하고는 사이버포뮬러 그만 둔다고 하면서 아스카랑 결혼 한다고 하던군요 (약혼먼저 하자고 하던데..)마지막에 기적에 가까운 드라이빙으로 앙리를 월드 챔피언 먹이게 하고 카가하고 1등 을 가지고(그 서킷에서 1등 월드 챔피언아님) 승부를 겨루다가 하야토가 이김...
(차변화 : 없음 그냥 차량 업그레이드 정도)
아 빼먹은 말있다.. 사고 당하고 하야토 상당히 다쳐서 재활 이고 머고 치료를 장난아니게 했던가???(과장이다..)또 하야토가 고등학교도 다님.. 마지막으로 하야토가 다친거 때문에 한 1년 몇개월정도 사포를 않함
참고로 이 편은 왠지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거 같아요 ㅡㅢ
1~8화
그럭저럭 보통인 화질 입니다.

사가
사가에 대한 않좋은 추억이 ㅋㅋ
사가에서는 하야토가 (첫화가 노타이틀 ) 제로 마지막편 다음시즌에 그 그그그 미국 남자.... 누구더라 ㅡㅢ (이름 기억이 않나요.. 부스터 쓸때 이러던데요 말할때.... 리니어 호일 오버로드 ...)그사람이 타이틀 따고 다음해 시즌 에 대비 해 포트란이가 먼가하는 여자 (더블원에서 설명했습)가 아스라다를 새로 설계할려고하는데 시간이 지체되서 하야토가 아수라다 포기하고 한 1~6 화 정도 가렌드를 타요 마지막에 아수라다 타고 스고 오사무 (나이트 슈마하)하고 결전 끝에 전설의 리프팅턴. ㅎㅎ을 만들어냄..
그리고 사가에서는 아오이 포뮬라 (회사이름) 가 사포에서 철수함(나구모라는 나뿐작자가 어떤 사람이 자동차를 조종 하는게 아닌 자동차가 사람을 조종하는 차를 가지고 사람태워서 경주에 내보내서 ... 사가보셈..ㅠㅠ)
결국 나구모는 자펴감
(차량번경 : AKF-더블원 업그레이드 버전에서 → AKF-0)
1~8화
화질은 좋은 쪽


여기서 주인공이 하야토에서 카가로 바톤을 넘겨주죠...
카가가 2년만에 사포로 돌아오죠(나구모 사건땜에 아오이가 철수해서)
그런데 자동차 성능이 쪼달려서 지고 있었죠 그러던어느날 나구모가(ㅡㅡ 탈옥했나?? 2년빡에 않있나 ㅡㅡ)삐까뻔쩍한 차를 타고 쫙 빼입은 정장을 입고 카가 앞에나오죠
카가 : 당신을 마나만한 기억은 없는데 (대충 생각 한것 이와 비슷 하게 말함)
나구모 : ㅁ뤼퓌;허ㅕㅎ;ㅂㅈㄱ하ㅣ;ㅁㄴ풉;

그러더니 나구모가 카가 한테 자동차를 주죠 오우거(오거)
그건 완전히 조종 이 힘든 차여서 카가도 애먹었죠..
신 마지막에 ㄲㅏ지 가서도 완전히 퍼팩트하게 타지는 못했어요 그렇지만 상당히 빠른 차임 아수라다와 성능이 비슷함이유는
(아수라다는 하야토가 어렸을 때 하야토 아빠가 하야토에게 만들어준 쪼맨 한 자동차가 있습니다. 그것이 아수라다 초기ㅡㅡ 라긴 모하지만 처뻔째 아수라다 입니다.(자동차 이름만 아수라다) 아수라다는 (하야토가 타고있는 사포용 아수라다.) 아수라다란 프로젝트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그당시 성능 좋은 머신은 있었으나 그것을 따라주는 컴퓨터가 없어서 만들었죠 그것이 아수라다 컴터를 만드는중에서 하야토 아버지를 도와 만 든 사람들중에 (포트란이가 먼가하는 여자는 아수라다라는 컴퓨터를 만든 이후 에 와서 머신 만드는 것을 도와준 것으로 추정됨) 나구모 의 형이있어는데 그형이 바이오 컴퓨터를 이용하자고 하니깐 하야토 아빠가 않된다구그래서 나감 이유는 하야토 아버지는 사람과 컴퓨터가 조화롭게 산다?? 는 거였는데 바이오 컴퓨터를 활용하면 컴퓨터 성능이 월뜽히 좋아서 조화가 않되면서 그당시 바이오 컴퓨터를 못믿어서가 아니라 바이오 컴터를 활용한다는것은 서뿌른 행동이라고 해서..)
아그리고 스고하고 지오 하고 같이 아수라다를 제작하조(이름하여 AKF-0/G)
꽤 문제를 일으켰조 리타이어가 장난아님
마지막에 카가랑 하야토가 뜨는데 장난아니 게 죽여줌...
마지막에 코너에서 부스터를 그리곤 오거의 한마디 체크아웃(먼뜻이지 ㅡㅡ;)
차량변경(AKF-0→AKF-0/G)
차량추가(아오이에 오거 등 많이 추가됨 다른 화에서도 추가 됬지만 생량 했어요)
1~5화
화질은 죽여줌 다른 화보다

옵션:: ㅋㅋ
AKF 의 뜻

A ASURADA

K 카자미 히로유시

F 포트란(포트란 그여 자가 자동차 설계해서 쓴거에요..)

아 또 ER은 (TV판 주린것) 2화 까지 있고요
드라마는 10 몇편 정도 오차는 2개 정도
아 신 보면 하야토가 아스카 태우고 다니는 차가 있는데
아수라다GSX 와 닮았는데 그자동차의 이름은 GSX-NEO
쉽게 말해 GSX 약 간 성능에 맞게 다시 설계해서 NEO 로 (복제 품 ㅋㅋ)
만든것임


볼만한 화는 SIN or 더블원


.....
문장식력이 없어서 글이 개판 됬네요.. 좋은 정보 되시길
일딴 적으로 글을 읽는것보다는 직적 보심이 좋으 실듯 합니다.

2004.08.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1000000000000%내가 보고 느낀것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