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피겨스케이팅취미강습
비공개 조회수 1,096 작성일2018.02.26
중2되는 학생입니다.몇년전부터 피겨를 배워보고싶었는데 매번 그냥 넘어가다가 도전을 해보려고합니다.개인강습이든 단체강습이든 상관은 안하는데 개인적으로 처음시작하는 것치고는 나이가 있기때문에 어느 반에서 듣눈것이 좋을지,어느 스케이트장에서 들을지가 고민입니다.가까운곳이라면 아무래도 롯데월드가 가까운데..피겨강습에 대한 정보가 별로없어서인지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추천하는 스케이트장이나 개인이 좋을지 단체가 좋을지 답변을 남겨주셨으면합니다.아무래도 주말반을 생각하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저는 롯데월드에서 개인반으로 일주일에 두시간 수업 추천드려요!
그리고 윗분이 말씀하신 코치분들은 김연아, 박소연, 유영, 임은수 선수 분 등을 가르치신 그냥 유명한 코치세요..
일반 학생은 받아주시지 않고 선수중에서도 상위권만 받아주시는 분들이에요..
롯데월드가 사람이 많기는 하지만 빙질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집에서 가까운게 좋아요!
또 개인반이라고 해도 대부분 2~3명 정도 수업하는데 전화로 꼭 확인 해보시고 2~3명 정도 수업하는 반이 좋아요!
1명은 경쟁상대도 없어서 진도도 느리게 되고 심심하고 시간에 비해 너무 비쌀 때가 많아요.
2~3명이 진도도 경쟁하면서 빨리나가고 선생님들도 번갈아가면서 봐주시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봐주실 때는 레슨받고 다른친구 봐주실 때는 연습하시고 그런식으로 하시면 되요!
또 일주일에 한번씩 두시간을 하시는게 시간도 효율적이고 한번에 2시간 씩 타기 때문에 실력도 빨리 늘어요!

2018.02.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bql****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음....개인반이 훨씬 나을 듯 싶네요...선생님과 1대1로 하니 더 성장이 빠르겠고요..지현정이나 이은희 코치님 등등께 문의하세요^^

2018.02.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