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의 날’에는 깨끗한 물로 목욕을” 닥터피엘 샤워기, 7시간 특별 이벤트 진행
“‘목욕의 날’에는 깨끗한 물로 목욕을” 닥터피엘 샤워기, 7시간 특별 이벤트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1.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말 목욕을 하면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에서부터 대사 개선, 심혈관 건강 증진, 염증 감소, 스트레스 해소 외에도 혈당을 떨어뜨리고 당뇨병 환자에게도 좋다. 핀란드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목욕을 자주하는 사람들이 덜 하는 사람에 비해 심장병 발생 위험 및 심질환 사망 위험이 50% 이상 낮았다. 

목욕이 스트레스와 피부관리, 건강에 좋은 영향이 있다는 다양한 학술근거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목욕의 날’ 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의 경우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을 한 달간 쌓인 스트레스와 노폐물, 피로를 푸는 날인 목욕의 날로 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샤워기 영역 1위인 닥터피엘이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인 ‘목욕의 날’을 맞아 깨끗한 물로 한 달간의 피로를 씻을 수 있도록 단, 7시간 동안 전에 없던 특별한 가격에 닥터피엘을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이벤트에는 닥터피엘 샤워기필터 외에도 세면대, 주방용 싱크대 필터 등에 대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200만개 이상의 판매를 일으키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닥터피엘의 닥터피엘이 특별 행사를 한다는 소식에 각종 커뮤니티에서 관심을 보이며 정보가 확산되고 있다. 관련 행사는 11월 24일 17시~24시까지 단 7시간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