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셰필드 맨유 중계 경기시간안내

20세이브홀드왕 2019. 11. 24. 06:26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11월 25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 셰필드와 맨유의 중계가 셰필드의 홈구장인 브라몰 레인에서 펼쳐집니다. 경기는 spotv / spotv ON 에서 모두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는 리버풀의 독주와 레스터 맨시티 첼시가 상위권을 이루고 있고, 승격팀 셰필드와 몇시즌 전 올라온 울버햄튼이 상위권으로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맨유는 4승 4무 4패로 승점 16점 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무리뉴가 토트넘으로 복귀하면서 토트넘 맨유 / 토느넘 첼시 경기는 이제 무리뉴더비로 가장 기대되는 매치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셰필드 3-5-2

무어, 오코넬, 에간, 바샴, 스티븐슨, 플렉, 노르우드, 룬드스트람, 발독, 맥골드릭, 무셋

 

맨유 4-2-3-1

데헤아, 완비사카, 린델로프, 맥과이어, 애슐리영, 맥토미니, 프레드, 제임스, 페레이라, 래쉬포드, 마샬

 

셰필드는 딘 헨더슨이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없고, 존 에건 역시 벤치에서 출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맨유는 에릭 베일리, 티모시 포수 멘사, 폴 포그바는 부상으로 스쿼드에 돌아오지 못했고, 맥 토미나이, 디오고 달롯, 네마냐 마티치, 루크쇼, 악셀 투안제베가 컨디션에 따라 경기 출전여부가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셰필드는 2007년 마지막으로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를 치르고 강등된 뒤 12년만에 다시 EPL로 돌아왔습니다. 셰필드는 맨유와의 EPL 맞대결에서 2007년 4월 17일 올드트래포드에서 0-2 패배를 당했었습니다.

 

 

 

12년만의 복귀, 그리고 29세 시몬 무어의 EPL 데뷔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FW 리스 무셋의 폼은 셰필드에서 가장 좋습니다. 지금 셰필드의 초반돌풍은 시원한 공격과 결정력인데 그 중심에 있는 선수입니다. 무셋은 맥골드릭과 칼룸 로빈슨과 모두 조화가 좋습니다.

 

맨유는 애슐리영이 레프트백으로 선발출전할 것이고, 맥 토미니의 발목 부상은 경기에 지장을 줄정도는 아니라 셰필드 전에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리 맥과이어는 셰필드에서 프로 선수 생활을 2010년 시작했고 레스터에서 만개했고 잉글랜드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고, 올8월 수비수 최고 이적료로 맨유로 이적해 왔습니다. 브라몰 레인에서 셰필드 팬이 해리 맥과이어에게 어떤 응원을 보내줄지, 또 맥과이어도 친정팀 셰필드전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프리미어 최근 8경기 중 7경기에서 평균 2.5골 이하의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셰필드, 맨유의 원정경기 최근 7경기 중 6경기 득점력 역시 평균 2.5골 이하 입니다.

 

 

맨유와 셰필드가 맞붙은 최근 3번의 경기는 모두 맨유의 승리였습니다. 1부리그가 아니었던 셰필드와 맨유가 만난 최근 경기는 2016년 FA컵이고 당시에도 맨유가 1-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셰필드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무패를 기록중이고, 맨유는 최근 리그 원정 경기 10경기중 9경기에서 승을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양팀의 상대전적은 3전 3승 맨유가 압도하고 있지만, 유의미한 결과는 없습니다. 지난 2006-2007 EPL에서 붙은 경기와, 최근 2016 FA컵이 전부인데 그때의 셰필드와 지금의 맨유는 천지차이입니다. 게다가 현재 리그에서 맨유보다 순위가 높은 셰필드가 홈으로 맨유를 불러 원정에서 극악의 경기력을 보이는 맨유를 상대로 좋은 경기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셰필드는 리버풀에게 9월 28일 홈패배를 당한 이후, 왓포드와 무승부, 아스날을 홈에서 1-0 격파, 웨스트햄 원정 1-1 무승브, 번리를 홈에서 3-0완파, 토트넘원정에서도 1-1 무승부라는 매우 훌륭한 리그 초반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아스날과 토트넘에게 거둔 1승 1무는 주목할만한 모습입니다. 

 

 

맨유는 UEAF리그와 풋볼리그컵 리그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유로파리그에서 벨그레이드전승리, 리그 노르위치전 원정승리, 첼시와의 풋볼리그컵 승리, 리그 본머스 원정 패, 브라이튼과의 홈경기를 승리하고 있습니다. 

 

 

셰필드에게 좀 더 웃어주는 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경기는 1-1 혹은 셰필드의 2-1 승리가 예상됩니다. 셰필드 맨유 중계 경기는 spotv / spotv on 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고, 경기 시간은 11월 25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 입니다. 

 

이날 이승우 선수가 이름만 올리고 있는 신트 트라위던의 벨기에리그 경기도 예정되어있는데 시간은 월요일 새벽 4시 라고합니다. 다만 이승우선수는 명단에서 제외되어 만나볼 수 없습니다.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