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유비스킨 홈페이지 캡처)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 행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업체 측이 공지한 주의사항으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 25일 뷰티 등 생활 용품 판매업체 더블유비스킨은 자사 브랜드 중 하나인 무로의 '보타곤 운동화 대란' 홍보에 돌입했다. 이날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증정품 혜택을 누리게 된다.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을 통해 새 신 장만에 나서는 이들이 여럿 보이는 가운데 업체 측이 전한 주의사항도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이 가진 높은 키높이와 운동 효과 등에 대한 것. 업체 측은 기초 체력이 약한 노인, 임산부 등은 충분한 기초 체력 확보 후 차츰 사용시간을 늘려갈 것을 당부했다. 또한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심한 운동은 삼가해야함을 전했다. 한편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은 이날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다.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에 시선 집중, 충분한 'OOOO' 확보하고 신어야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이 전한 주의사항은?

김현 기자 승인 2019.11.25 10:34 | 최종 수정 2019.11.25 10:38 의견 0
(사진=더블유비스킨 홈페이지 캡처)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 행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업체 측이 공지한 주의사항으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

25일 뷰티 등 생활 용품 판매업체 더블유비스킨은 자사 브랜드 중 하나인 무로의 '보타곤 운동화 대란' 홍보에 돌입했다. 이날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증정품 혜택을 누리게 된다.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을 통해 새 신 장만에 나서는 이들이 여럿 보이는 가운데 업체 측이 전한 주의사항도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이 가진 높은 키높이와 운동 효과 등에 대한 것. 업체 측은 기초 체력이 약한 노인, 임산부 등은 충분한 기초 체력 확보 후 차츰 사용시간을 늘려갈 것을 당부했다. 또한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심한 운동은 삼가해야함을 전했다.

한편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은 이날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