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고 뜹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모기몰" 입니다.
질문 내용 같은경우는 일시적인 오류이실수도 있습니다.
재부팅,로그아웃 후 재접속,등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계속 해서 위와같은 상황이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 234 0051
문의 하셔서 도움 받으시면 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 234 0051
2019.11.20.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안녕하세요 구글기프트카드 취급 정식업체 파워티켓입니다^^
저희쪽으로 해당사항으로 간혹 연락을주셔서 의뢰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ㅠ
저희도 이런 저런 방법이 없을까해서 알아보았지만 뭐니뭐니해도
구글 고객 센터에 연락하셔서 확인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하고 빠르더라구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겟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파워티켓" 검색하셔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이용하세요^^
2019.11.21.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안녕하세요 구글기프트카드 관련 모두의지시긴입니다
구글기프트카드에 대해 질문남기셨네요
구글기프트카드 충전된계정과 리니지m 결제할때 나타나는게정이 일치한지 먼저확인해보시고
동일한데도 말씀하신것과같이 나타나는것을 스토어상 동기화가
늦어져발생하기도합니다. 기기를 껏다가 켜보시거나 일정시간이후
다시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되기도합니다 오래걸리는경우
구글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2019.12.03.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