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오전도 퀴즈로 바쁘다! '무신사 패딩 80% 할인', '안다르 80% 블프데이', '오아한가습기', '설채현 개껌 100원', '캐시닥 만원이벤트'(실시간 업뎃)
화요일 오전도 퀴즈로 바쁘다! '무신사 패딩 80% 할인', '안다르 80% 블프데이', '오아한가습기', '설채현 개껌 100원', '캐시닥 만원이벤트'(실시간 업뎃)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26일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화요일 오전도 알뜰족들의 눈과 손은 퀴즈 풀기에 바빠지고 있다.

 

먼저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안다르 80% 블프데이'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문제는 "1년에 단 한번, ㅇㄷㄱ ㅊㄷㅍㅁ 안다르 80% 블프데이'이고, 정답은 '역대급최대품목'이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 즉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버즈빌에서는 '오아한가습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후 12시에는 "오아한 ㅅㅎㄱㅈ" 이 출제됐고, 정답은 '소형가전'이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문제는 “‘디자인에 반하고 ㅅㄴㅇㄴㄹㄷ”으로, 정답은 '성능에놀라다'이다.

 

한편 오전 9시부터 OK캐쉬백 Live 오퀴즈는 '설채현 개껌 100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1시에 출제된 퀴즈는 "댕냥이 치석관리 '잇츄 브라운'은 ○○○ 를 사용하여 눈의 열을 내려주고 눈물이 흐르는 증상을 완화해줍니다"이고, 정답은 '결명자'이다.

오후 12시에 출제된 퀴즈는 "댕냥이 치석관리 '잇츄 옐로우'에는 ○○○○○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이고, 정답은 '프로폴리스'이다.

오전 11시 출제된 문제는 "댕냥이 치석관리 '잇츄 그린'에 함유된 ○○○○ 성분은 엽록소, 무기질, 아미노산이 있어 구취제거에 도움이 됩니다"이고, 정답은 '클로렐라'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브랜드 퀴즈의 문제는 "댕냥이 덴탈껌 잇츄는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지방함량이 적은 육류인 ○○○○○를 사용하였습니다"이고 정답은 '캥거루고기'이다.

사전퀴즈로 출제된 문제는 "반려동물 행동훈련 수의사 설채현이 인정한 댕냥이 치석관리 덴탈껌은 ○○입니다"이고, 정답은 '잇츄'이다.

 

캐시워크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오전 11시 '캐시닥 만원 이벤트' 이벤트로 진행한다.

문제는 "최강 리워드 캐시닥에서는 OOOO을 확인 할 때 마다 리워드가 펑펑! 쏟아져요"이고, 정답은 '소비내역'이다.

 

'무신사 패딩 80% 할인' 퀴즈도 오전 11시 출제됐다.

첫번째 문제는 "무신사 테라스 아우터 페스티벌 행사에서 쇼핑할 수 있는 아우터는 총 몇 종일까요?"로, 정답은 '250'이다. 

두 번째 '무신사 패딩 80% 할인' 문제는 "무신사 아우터 적립금 증정 이벤트의 경품은 총 몇 명에게 지급될까요?"이며, 정답은 '100'이다.

이번 '무신사 패딩 80% 할인' 퀴즈에서는 선착순 8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