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홈페이지 캡처) 티몬이 뚜레쥬르가 출시한 겨울왕국 케이크 교환권을 할인 판매 중이다. 겨울왕국의 인기가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이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26일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은 이날 10시부터 16시까지 120분 간격으로 뚜레쥬르의 겨울왕국 2 케이크 교환권을 판매 중이다. 이번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은 해당 교환권을 정상가의 7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행사 외에도 다수 업체들이 영화와 관련된 갖가지 제품을 내놓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경우 겨울왕국 완구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영화관에서는 키링 등 악세사리를 제공하는 매점 콤보 메뉴 등을 선보이고 있다.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이불, 베개 등 침구류 제품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상황이다. 한편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을 통해 구매한 교환권은 다른 할인권과 중복 사용할 수 없다.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제빵계까지 점령한 엘사, 관련 마케팅 봇물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등 영화 인기에 각종 제품 등장

김현 기자 승인 2019.11.26 10:27 | 최종 수정 2019.11.26 11:05 의견 0
(사진=티몬 홈페이지 캡처)


티몬이 뚜레쥬르가 출시한 겨울왕국 케이크 교환권을 할인 판매 중이다. 겨울왕국의 인기가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이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26일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은 이날 10시부터 16시까지 120분 간격으로 뚜레쥬르의 겨울왕국 2 케이크 교환권을 판매 중이다. 이번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은 해당 교환권을 정상가의 7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행사 외에도 다수 업체들이 영화와 관련된 갖가지 제품을 내놓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경우 겨울왕국 완구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영화관에서는 키링 등 악세사리를 제공하는 매점 콤보 메뉴 등을 선보이고 있다.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이불, 베개 등 침구류 제품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상황이다.

한편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을 통해 구매한 교환권은 다른 할인권과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