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통

참다한홍삼 토스 본문

뉴스

참다한홍삼 토스

정보뉴스 2019. 11. 26. 12:01


참다한홍삼 토스 행운퀴즈

참다한홍삼 토스 #참다한홍삼 토스 #참다한홍삼 토스 정답 #참다한홍삼 토스 문제 #참다한홍삼 토스 수용성 #참다한홍삼 토스 판매 #참다한홍삼 토스 뉴트리코 #참다한홍삼 토스 제품 #참다한홍삼 토스 증정 #참다한홍삼 토스 효소 #참다한홍삼 토스행운 #참다한홍삼 토스행운퀴즈 #참다한홍삼 토스문제점 #참다한홍삼 토스 초미세분쇄 #참다한홍삼 토스 미세먼지 #참다한홍삼 토스 초미세분말 #참다한홍삼 토스 할인 #참다한홍삼 토스 페이지 #참다한홍삼 토스 할인 #참다한홍삼 토스 각겨 #참다한홍삼 토스 첨단 기술 #참다한홍삼 토스 마이크로미터 #참다한홍삼 토스 12시 #참다한홍삼 토스 13시 #참다한홍삼 토스 14시 #참다한홍삼 토스 15시 #참다한홍삼 토스 16시 #참다한홍삼 토스 17시 #참다한홍삼 토스 퀴즈 #참다한홍삼 토스 뉴트리아 #참다한홍삼 토스 루테인 #참다한홍삼 토스 식물성 #참다한홍삼 토스 오메가


참다한홍삼과 뉴트리코어가 함께 만든 참다한 홍삼 400만개 판매 기념으로 뉴트리코어 제품 증정 이벤트와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 행운 퀴즈 문제와 관련된 참다한홍삼의 특징은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지만 참다함의 경우 홍삼의 물 추출시 물에 녹아 나오는 수용성영양분의 비율이 전체의 단 47.8% 밖에 되지 않아 한번을 달이든 열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52.2%(지용성등)의 영양분은 추출하고 남은 홍삼박과 함께 버리지기 때문에 물에만 달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홍삼의 모든 것(수용성, 지용성, 기타)을 담기 위해 물에만 달이지 않고 버리는 것 없이 통째로 갈아 넣는 것이 참다한 홍삼의 특징이다. 


또한, 한국인 37.5%가 홍삼의 사포닌을 분해하는 효소인 프라보텔라오리스가 아예 없거나 결여되어 있어 사포닌을 분해하고 흡수할 수 없기 때문에, 참다한 홍삼은 흡수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홍삼원료의 크기를 유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JetMill 첨단기술을 적용하여 식물세포크기(30~50마이크로미터)보다도 작은 7~8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분말로 만든다. 나머지 62.5% 또한 효소가 있지만 그 양의 차이가 있어 흡수상의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초미세분쇄의 흡수율에 관한 논문자료에 따르면 초미세분말로 만들 경우 보수력과 수분유지력은 물론 흡수율이 150%나 증가했다. 초미쇄 분쇄한 삼백초 추출물의 항산화 논문에 따르면 추출수율이 2.5배가 높아지는데 이를 통해 흡수율도 높아진다고 한다. 또한, 나노입자로 만든 인삼추출분말의 평가에 따르면 홍삼을 초미세크기의 분말로 갈아 넣었을 때 진세노사이드는 1.3배, 항산화력은 1.6배가 더 높다. 




더 자세한 퀴즈에 대한 정답은 네이버 포탈 검색창에 '참다한홍삼'을 검색하면 나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참다한홍삼에서 하는 뉴트리코어 제품 증정 이벤트는 구매금액별 뉴트리 코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0만원이상 구매시 루테인을 1개, 20만원 이상 구매시, 루테인과 식물성오메가3 각 1개씩, 30만원 이상 구매시 루테인 2개와 식물성오메가3 1개를, 40만원 이상 구매시 루테인 2개와 식물성오메가3를 2개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다한홍삼 토스 행운퀴즈 정답

'참다한 홍삼' 관련 문제가 등장했다. 


26일 토스 행운퀴즈 측은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통째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에 들어갈 문구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냈다. 


이어 힌트로는 "'참다한 홍삼'을 검색 후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라고 귀띔했다. 


정답은 '수용지용'이다.


다음 문제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 □□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52.2%의 성분은 달이고 남은 홍삼박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통째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와 숫자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참다한 홍삼'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이번 '참다한 홍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홍삼478'이다.



다음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 홍삼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약 ○○%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약 △△%의 성분은 달이고 남은 홍삼박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통째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478522'이다.


다음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홍삼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47.8%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의 성분(버려지는 영양분)은 달이고 남은 홍삼박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 갈아 넣어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숫자와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522통째'이다.


다음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홍삼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47.8%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52.2%의 성분은 달이고 남은 □□□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 갈아 넣어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홍삼박통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