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수없는 이용권이라는데 저는 프리클럽쓰고있거든요 왜그런거죠ㅠㅠㅠ급해요ㅠㅠ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멜론 탓인지 카카오 탓인지는 몰라도 둘 중 하나 혹은 둘 다의 탓입니다. 아무튼 질문자에게 문제가 있을 리가 없잖습니까? 지금껏 잘 사용해 왔고 프리클럽 음악이용권이 카카오미니로 들을 수 없는 음악이용권으로 몰래 바뀐 것도 아니니까요. 업체 오류이니 질문자가 어떻게 해결할 수도 없습니다.
음악사이트 쓰다 보면 온갖 말도 안 되는 오류들을 겪게 됩니다. 돈 주고 음악이용권을 샀는데도 음악이용권이 없는 경우도 있고 컴퓨터/카카오미니로 들을 수 있는 음악이용권을 쓰고 있는데 들을 수 없다고 뜨는 것도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이지요.
멜론 고객센터 상담사 전화연결은 몇 년째 항상 통화량이 많다면서 연결이 안 되는 것으로 악명이 자자하니 그것만 시도하지 말고 1:1문의하기 매뉴를 쓰는 것도 고려하십시오.
카카오미니는 카카오 고객센터 사이트에서 전체보기를 눌러 라이프 항목 속의 카카오미니를 선택한 후 들어가 아무 안내설명이나 하나 선택하면 그제서야 화면 아래에 뜨는 문의하기 매뉴를 이용하거나 카카오미니 고객센터 기기 AS 항목에 나오는 안내설명 속 kakao-i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해 보십시오.
답변이나 해결을 기다리며 그 문제로 계속 쓰지를 못한다면 나중에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2019.02.01.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