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립톡 애플리케이션 캡처0 '롯데면세점 트립톡'이 소비자들에게 캔디를 나눠주고 있다. 이를 모아 드림머니로 바꾸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26일 롯데면세점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협업해 '트립톡'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토스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다양한 문항을 내놓고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트립톡'은 현재 상품평 작성 등 애플리케이션 내 활동하는 이들에게 '캔디'를 지급하고 있다. 캔디 1000개를 모으면 쇼핑 시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드림머니 1달러로 전환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롯데면세점 트립톡'은 사진 업로드 시 캔디 100개, 댓글 작성시 캔디 5개 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하루 최대 60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면세점 트립톡'의 캔디 적립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캔디 모아 추가 할인 받자…하루 최대 600개 가능

'롯데면세점 트립톡' 캔디 모아 태산

김현 기자 승인 2019.11.26 14:52 의견 0
(사진=트립톡 애플리케이션 캡처0



'롯데면세점 트립톡'이 소비자들에게 캔디를 나눠주고 있다. 이를 모아 드림머니로 바꾸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26일 롯데면세점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협업해 '트립톡'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토스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다양한 문항을 내놓고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트립톡'은 현재 상품평 작성 등 애플리케이션 내 활동하는 이들에게 '캔디'를 지급하고 있다. 캔디 1000개를 모으면 쇼핑 시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드림머니 1달러로 전환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롯데면세점 트립톡'은 사진 업로드 시 캔디 100개, 댓글 작성시 캔디 5개 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하루 최대 60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면세점 트립톡'의 캔디 적립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