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롯데면세점 트립톡' 토스 행운퀴즈 5개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26 14:29

출처=롯데면세점

26일 토스 행운 퀴즈가 '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퀴즈를 출제했다.
 
26일 토스 행운 퀴즈는 "롯데면세점의 여행 컨텐츠와 상품 후기를 공유 할 수 있는 플랫폼은? 트립톡! 트립톡 행운퀴즈에 지금 참여해보세요! 일상부터 여행까지~ 롯데면세점의 특별한 소통창구의 '트립톡'은 고객 간 해시태그를 통해 #□□□□, #맛집정보, #상품후기 등 행복한 일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 활동하면 매일 캔디까지 적립되니까 하루라도 빨리 참여하는게 이득!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롯데면세점 트립톡'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여행꿀팁'이다.

두 번째 퀴즈는 "톡톡~! 트립톡이란, 여행 꿀팁, 맛집 정보, 상품 후기 등 고객 간 행복한 일상을 나누는 □□&◇◇◇ 공유 플랫폼 입니다. 나만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공감하면 매일매일 캔디까지 적립받을 수 있어서 하루라도 빨리 참여하는게 이득!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사진동영상'이다. 

세 번째 퀴즈는 "트립톡에서는 게시글을 올릴 때 □□□□를 넣을 수 있는데요, 트립톡에 접속해서 □□□□를 누르면 다른 회원들이 공유한 사진&동영상 중 많은 관심을 받은 인기 게시물을 모아모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해시태그'이다.

네 번째 문제는 "트립톡에서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좋아요 누르기, 댓글 쓰기만 해도 매일매일 □□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적립한 캔디는 '더드림머니'로 전환해서 면세 쇼핑시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트립톡에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롯데인터넷면세점만의 특별한 적립 혜택!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캔디'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여행을 준비하면서 롯데면세점 트립톡에 출첵한 김롯데 군은 그동안 모은 캔디를 모두 전환했더니 더드림 5$를 받게 되었습니다! 꼭 필요했던 화장품을 살때 보탰더니 훨씬 더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었는데요, 김롯데 군이 트립톡에서 그동안 모았던 캔디는 몇 개 였을까요?"이다.
정답은 '5000'.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롯데면세점 트립톡'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롯데면세점의 '트립톡(TripTalk)'은 해외여행 콘텐츠 공유 플랫폼 서비스이다.

트립톡에서 나만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공감하면 매일 캔디를 적립해준다. 우수 게시물은 좋아요 개수와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20명에게는 추가 캔디를 지급해 준다. 

적립한 캔디는 마이롯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롯데, Sweet Zone 메뉴에서 더드림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