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로벨 홈페이지 캡처 구강시장에 고추냉이 치약이 주목 받고 있다. 고추냉이의 이용 분야가 식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넓어지는 모양새다. 26일 구강 케어 브랜드 로로벨이 와와치약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날부터 27일까지 전품목 최대 50%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로로벨 와와 치약은 이른바 '고추냉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다.  천연 탈취제로 불리는 고추냉이는 알릴이소티오시아테이트 성분을 포함해 향균 및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고추냉이를 이용한 치약은 과거에도 있어왔다. '와사비아' 측이 출시한 '와사비아샤마르플러스' 향균 치약도 고추냉이의 탈취 효과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에 착안해 호신용 스프레이 '샤마르'를 출시하기도 했다. 식품 이상의 분야까지 진출한 고추냉이의 활용 영역이 계속 넓어지고 있는 셈이다.

'와사비아'부터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까지…구강시장 주목 받는 성분은?

'와사비아'이어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고추냉이의 변신

김현 기자 승인 2019.11.26 20:30 | 최종 수정 2019.11.26 20:54 의견 0
사진=로로벨 홈페이지 캡처

구강시장에 고추냉이 치약이 주목 받고 있다. 고추냉이의 이용 분야가 식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넓어지는 모양새다.

26일 구강 케어 브랜드 로로벨이 와와치약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날부터 27일까지 전품목 최대 50%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로로벨 와와 치약은 이른바 '고추냉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다. 

천연 탈취제로 불리는 고추냉이는 알릴이소티오시아테이트 성분을 포함해 향균 및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고추냉이를 이용한 치약은 과거에도 있어왔다. '와사비아' 측이 출시한 '와사비아샤마르플러스' 향균 치약도 고추냉이의 탈취 효과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에 착안해 호신용 스프레이 '샤마르'를 출시하기도 했다.

식품 이상의 분야까지 진출한 고추냉이의 활용 영역이 계속 넓어지고 있는 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