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4-28 23:40 (Sun)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TV/연예 chevron_right TV
일반기사

[슬.어.생] 핫펠트 예은, 녹화 도중 “집에 갈래요”…핫펠트 예은의 충격적 고정지출 공개

스틸 =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스틸 =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스틸 =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스틸 =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오늘(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 핫펠트 예은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지난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그녀는 숨만 쉬어도 돈이 줄줄 새는 짠내 폭발 일상을 예고하며 큰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예은은 ‘집 사는데 돈을 다 묶어버려 저축할 돈이 없어요’라는 고민을 들고 ‘슬어생’을 찾았다. 하지만 솔루션을 위해 공개한 그녀의 범상치 않은 일상은 ‘슬어생’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한 시간도 채 안 되는 시간에 배달음식 주문부터 애견용품 구매까지 폭풍 쇼핑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것.

한편, 예은은 이날 방송에서 대출이자, 국민건강보험료, 자동차 보험료, 난방비 등 자신의 고정지출 내역을 숨김없이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예은의 충격적인 지출 내역에 MC 장성규를 비롯한 ‘슬어생’ 패널들은 제각각 쓴소리를 건넸고, 이에 예은은 영혼까지 탈탈 털린 듯 연신 “저 집에 갈래요!”를 외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금융전문가 댈님의 맞춤형 솔루션을 처방받은 그녀는 특단의 결심을 하며 무사히(?) 녹화를 마쳤다고.

지출내역부터 영혼까지 모조리 탈탈 털린 그녀의 모습은 오늘(26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지털뉴스팀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