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살려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618 작성일2019.10.29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중3되는 여학생 입니다.
저는 남들에 비해 여드름이 많아요
코도 높고 눈도 크고 입도 두껍지만
피부만 보면 한 숨이 나와요 전학 갔을때도
피부때문에 욕 먹었고 지금도 피부로 어른들 한테도
욕 많이 먹어요 예전에는 한두개 그리고 좁쌀만 났어요
점점 많아지고 이제는 파인흉터와 코 근처에 블랙헤드도 나고 그래요 진짜 피부 보면 한 숨 나오더라구요
피부과 가고 싶어도 부모님은 비용걱정이랑
너 지금 청소년 이라서 그렇지 나중에는 다 없어진다
이렇게 위로해주시는데 쥐 콩알 만큼 위로되지 않더라구요
항상 속상해요 이마는 소량의 염증성 여드름과 좁쌀들
볼에는 염증성이 뒤덮이고 블렉해드와 여드름 색소침착들 많아요 약은 EGCG랑 징크 판토텐산 한알씩 먹구있어요
스킨케어는 클리어틴 바르고 알로에젤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에 로즈힙 오일 두방울 떨궈서 발르고 스팟은 타마누 오일을 얹어요 근데 뭔가 얼굴에 점점 피지가 늘어나요 오일 사용을 중단해야될까요 진짜 도와주세요 제발 진짜 우울증생긴거같아요 속상하고 하루에 몇번은 울어요 제 피부 보고 다들 뭐라하시고 밖에도 마스크없이는 나갈수가없어요 살려주세요 제발 어떻게 해야되나요..피부과가 답인걸까요 ?

정성스레 답변하신 분만 체텍이고 안좋은 댓은 신고할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먼저 피부가 지성인것 같은데 오일 사용하지 마시구요.

세안을 할 때에는 꼼꼼하고 살살, 부드럽게 하시고(얼굴과 손바닥 사이에 폼클렌징 거품층을 만드세요.)

세안은 하는 것보다는 헹구는게 더 중요해요. 그런데 헹굴때에도 손바닥으로 빡빡 미는게 아니라 물로만 끼얹는 겁니다.

그리고 성장기라 호르몬 조절이 가장 중요하니까 무조건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가지시고 간단한 운동과 수분 섭취도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바로 피부과 가기보다는 저런게 더 중요해요.

피부과 가봐야 외적인 치료나 약으로써 인위적으로 호르몬을 조절시키는데 그건 말 그대로 인위적인 것이라 언제든지 전으로 돌아갈수 있어요.

아 그리고 패인 흉터 같은것도 있다고 하셨는데 그건 손으로 짜거나 외적 자극 때문에 생기는 거니까 절대 손 대지 마시구요. 아 그리고 그 여드름에 붙이는거 그거 약국가면 파니까 나면 붙이세요.

블랙헤드는 모공속 피지(기름)가 산화되어서 검게 보이는건데 말씀드렸지만 오일 쓰지 마시고 꼼꼼한 세안과 헹굼하세요.

2019.10.2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ath****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성장기라서 호르몬떄문에 그럴겁니다 ㅠㅠ

피부과 가보셔요!! 확실히 좋아집니다!

2019.10.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LP심리치료
초인
정신건강의학과 3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학생의 문제는 스트레스에 의한 신경과민 반응으로 이미 우울증이 커졌고 우울증으로 여드름이 심해지는 것입니다.

먼저 피부과를 가서 도움을 받아보십시요. 보험처리가 될 수 있어서 비용은 별로 많이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부과엘 다녀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우울증에 의한 신경과민으로 일어나는 피부반응이기 때문에, 문제 증상을 만들어내는 심리적인 긴장과 스트레스 원인을 찾아내고 없애주는 약물없이 하는 NLP심리치료를 받아야만 여드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저절로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서, 꼭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함께 순서대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서투른 약물치료는 또다는 약물부작용을 만들어서, 피부를 더 나쁘게 할 수도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마음의 문제는 계속되는 긴장과 스트레스나 마음의 상처가 주의산만으로 정서불안으로 나타나다가 증상이 심해지면 우울증으로 시작해서 증상이 더 나빠지면 불안장애로 발전하고 더 나빠지면 불면증 대인불안 대인기피에 더하여 사회공포증과 학습무기력 생활무기력까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치료에 대한 원리를 이해하시게 되면, 치료 방법도 알 수 있고, 효과적인 치료 선택을 잘 할 수 있고, 문제증상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한편 치료 방번 선택을 잘 못하면 우울증과 불안장애로 평생 고생을 할 수도 있어서, 아주 슬기로운 선택을 잘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울증상이 처음 나타날 때는 초기 증상이며, 주기적으로 나타나면 우울증이며, 우울증이 늘상 있어서 너무 힘들면

우울증 중증입니다. 이쯤되면 치료는 약물치료로서는 거의 어려운 상태라고 보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울증은 되도록 초기 증상이 보일 때, 빠르게 원인치료를 하지 않으면, 정신과 약물치료나 심리상담으로도 완치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우울증은 마음과 뇌가 우울반응을 자동화 하고 있는 것이라서, 항우울제 같은 약으로 일시적으로 뇌신경활동을 억제할 수는 있어도, 약물이나 심리상담으론 마음과 뇌의 우울 반응을 치료 완치시켜 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 우울증을 제때에 원인치료 안되면 주의력결핍으로 불안장애로 악화될 수 있고, 대인불안 대인기피로 자꾸 확산 될 수 있습니다.

​집안에 불이나면 재빨리 초기에 꺼야 합니다. 불씨가 커지면 집안의 모든 것을 다 태워버릴 수 있습니다.

우울증도 마음에 불이 난 것과 같아서, 초기 증상을 보일 때 재빨리 원인까지 찾아 없애야 합니다. 아니면 마음을 모두 어둡고 우울하게 다 태워버릴 수 있어 자칫 평생 우울 불안장애로 고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우울 불안장애 치료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셔서, 부모님과 함께 빠르고 정확한 우울 불안장애 심리치료를 서두르셔야 합니다.

​더 문제가 심각해지는 것은 우울증과 불안장애가 깊어지면, 마음과 생각 사고방식이 부정적으로 바뀌면서, 밝고 긍정적인 생각과 사고방식에서 어둡고 부정적인 생각과 사고방식으로 마음상태가 부정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마음상태가 부정적으로 바뀌게 되면, 친구들이나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면서 행복한 삶을 만들어나가기 보다는, 어둡고 불행한 삶을 만들어가는데, 마음과 뇌가 익숙해지는 것이 우울증과 불안장애의 가장 큰 어려움입니다.

우울증과 불안장애는 약물치료와 심리상담치료가 있으며, 반대로 약물없이 심리상담이 아닌, 증상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최신의 NLP심리치료가 있습니다.

약물치료와 심리상담은 가까운 정신과 병원에 가셔서 진단 처방을 받아 항우울제 약물치료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약물치료는 항우울제 항불안제 신경안정제로 뇌신경활동을 일시적으로 억제해 우울증상을 억제해 주는 것입니다.

​다만 약물로 모든 뇌신경활동을 억제하다보면 삶의 의욕도 학습의욕도 식욕도 집중력 기억력 인지능력 판단력 언어능력 대인관계 등 거의 모든 능력이 약물로 억제됨으로서 삶이 무기력해지고, 약물부작용으로도 고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울증 불안장애 약은 증상만 억제해 주는 것일 뿐 원인치료가 아니라서 몇일 몇달 몇년 먹으면 우울 불안장애 증상만 억제할 뿐 주의력결핍 우울증 불안장애 강박장애가 나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평생 약을 먹으면서 약물부작용에 시달려야 하는 것이 약물치료의 어려움입니다.

이처럼 우울증 불안장애 같은 마음의 병은 정신과 약물치료나 심리상담으로 쉽게 고쳐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대도 약물치료가 손쉽고 약을 먹으면 언젠가는 치료가 될 것이라고 믿어, 항우울제 신경안정제 약물에 의존하는 환자가 되어가는 것이 현실입니다.

님에게 추천하는 것은, 약물치료와 심리상담이 아닌, 우울 불안장애의 발병 원인을 찾아 그 원인을 심리학적으로 없애줌으로서 단기치료가 가능한 최신의 심리치료인 NLP심리치료가 있습니다. 약을 쓰지 않아 부작용이 없고 원인치료라서 효과가 빨라 단기치료가 될 수 있고 재발도 없습니다.

우울증 불안장애는 증상의 원인을 모두 찾아내고 없애야만 완치가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약물과 상담으로 증상의 원인을 찾아없앨수 없고, 우울 불안한 마음을 밝고 건강하게 바꿔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NLP심리치료는 증상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며, 우울 불안한 마음상태를 약물없이 밝고 건강한 상태로 마음상태를 바꿔내는 근원적인 심리치료입니다.

그러므로 정신과 약물치료나 상담 치료가 아닌 우울 불안의 심리 원인을 찾아내는 원인검사와 함께 증상의 원인을 없애주는 최신의 심리치료인, NLP심리치료를 받은 것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마음의 병 원인 찾는 심리원인검사는 아무데서 할 수 없어, 아래 추천하는 곳, 원인검사지를 개발한 곳으로 가야 합니다.

​모든 마음의 고통 속에는 마음의 어리석음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더 나아가 마음의 어리석음 말고도 또다른 긴장과 스트레스 또는 여러 마음의 문제가 계속 우울 불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의 고통 문제를 약물없이 우울 불안의 심리적인 원인을 찾아 없애주고 우울 불안 강박 대인불안을 원인적으로 해결해 주는 것이 NLP심리치료입니다. 당연히 약물치료나 심리상담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왜냐하면, 정신과 약물로나 심리상담으로는 우울 불안한 마음상태를 밝고 건강한 상태로 빠르게 바꿔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마음이 밝고 건강한 사람들은 마음중심이 잡혀있고 꿈과 삶의 목표와 방향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꿈을 향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면서 하루하루 변화 성장의 기쁨과 삶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답니다. 이것이 문제에서 벗어날 참고 본보기가 될 것입니다. NLP심리기술은 마음을 밝고 슬기롭게 마음을 잘 쓰는 능력자가 되도록 심리적인 교육과 마음상태를 밝고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 내는 심리훈련을 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우울증 불안 대인불안 스트레스 공황장애 같은 마음의 병은 정신과 약물치료를 받으면 쉽게 고쳐지는 줄 압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평생 항우울제 항불안제 신경안정제 약을 먹으면서 증상을 일시적으로 억제할 뿐입니다. 우울 불안한 마음과 괴로움 털어놓는 심리상담으로도 우울한 마음과 뇌가 건강하게 바뀌는 치료 완치는 안됩니다

오히려 약물치료를 계속하면, 약물 내성 때문에 용량을 늘려나가야 하며, 약물부작용도 따를 수 있습니다. 또 약을 끊으면 곧 증상이 재발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약물치료에만 의존하면 할 수록 우울증상을 이겨낼 마음의 힘은 더 약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우울 불안 강박 대인불안 대인기피 집중력 기억력 학습부진 불면증 같은 문제 증상들을 완전하게 치료해 낼 수 있는 새로운 심리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증상이 심하면 약물치료를 받으면서, 심리치료를 함께 받으셔야 하고, 약물치료 없이 하는 NLP심리치료만을 받을 수 있으면 심리치료 효과는 더 빠릅니다.

앞서 알려드렸듯이, 우울 불안 대인불안 강박 부정적사고 인간관계의 어려움 사회부적응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심리치료방법이 바로 NLP심리치료입니다. 약물치료나 심리상담치료가 아닌, 문제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최신의 심리치료인 NLP심리치료를 추천합니다. 약물치료가 아니라서 약물부작용이 없고 마음문제에 대한 원인적인 심리치료라서 효과가 빨라 단기치료가 되며, 재발도 없고 완치가 됩니다.

또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밝고 긍정적이며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마음을 보다 의욕적으로 바꿔내고, 친구관계 유지, 인관계기술까지 배워 익힐 수 있으면, 생활속에서 받는 심리적인 스트레스와 삶 속에서 겪는 크고 작은 어려움은 물론, 우울 불안 강박 학습력 집중력 기억력감퇴 감정기복 심한 문제까지 아주 쉽게 극복할 수 있어서, 밝고 새롭게 즐거운 삶을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NLP심리치료입니다.

NLP심리치료는 마음을 밝고 건강하게 생각과 사고방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 정신력을 강화하고 인간관계 사회적응력을 높여서 몸과 마음의 나약함을 스스로 자기치료 해내는 첨단 학문인 정신신경면역학을 기반으로 하는 최신의 심리치료입니다. NLP심리치료는 니의 우울 불안한 마음을 밝은 마음으로 바꾸고 마음의 힘을 길러서 면역력을 높여나가면서, 자신의 몸과 마음의 병을 스스로 이겨낼 수 있도록하는 NLP심리치료 기술까지 배우게 됩니다.

이처럼 NLP는 심리적으로 우수한 사람들의 심리특성을 배워 익혀서, 심리 기초 마음상태 마음구조를 우수한 사람들 특성으로 바꿔냄으로서, 마음의 힘과 능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더 잘 쓸 수있게 해서 심리적으로 능력있는 사람을 만드는 심리기술입니다. 또한 친구들을 잘 사귈 수 있는 인간관계기술 소통기술도 배워 익혀서 사람들을 잘 사귀는 밝은 사람이 되게 합니다.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KBS-TV 생로병사에서 우울 불안 불면증을 약물 없이 증상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NLP심리치료 성공사례가 의학적으로 검증되어서 방송된 곳으로, 우울 불안 증상을 약물 없이 심리치료 해 줄 수 있는 NLP심리치료 전문가가 있는 곳입니다.

추천하는 곳은 아래 출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 홈피 게시판에서 심리치료 성공사례를 보실 수 있고, KBS-TV생로병사에서 NLP심리치료 성공사례가 방송된 동영상도 이곳에서 컴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직접 전화상담해 보시면 모든 마음의 문제를 약물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음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더 궁금한 질문은 전화로 하시면 빠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NLP심리치료는 약물없이 님의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는 최신의 심리치료입니다.

이곳에선 마음을 최상의 상태로 바꿔내는 NLP심리기술과 마음의 문제를 해결하는 NLP심리치료를 함께 배웁니다.

출처- http://MindNLP.com/ ​ <NLP 심리치료 무료상담 할 수 있는 곳>​

2019.10.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모클비골드, 모클비블랙 천연비누 번갈아서 사용해 보세요 도움이 될거여요

2019.10.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