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넥스트사이언스 주가 분석 및 향후전망바랍니다.
비공개 조회수 3,283 작성일2019.10.22
넥스트사이언스 주식을 들고 있는데 주가분석 및 향후 전망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710****
수호신
아이폰 15위, 휴대전화서비스 15위, 아이폰 3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넥스트사이언스가 100억원 규모 전환사채(CB)를 발행했다는 소식입니다. 전일 넥스트사이언스는 레오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등을 대상으로 100억원 규모 CB 발행 공시했습니다. 표면이자율은 1%, 만기이자율은 1%로 리픽싱 조건은 발행가액의 70%입니다. 이번 자금조달로 회사 운영자금 100억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넥스트사이언스는 자회사인 단디바이오사이언스를 통해 면역관문억제제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치료기술을 개발했습니다. 해당 기술은 환자의 종양미세환경에 존재하는 면역억제세포의 기능을 조절할 뿐만 아니라, 항원제시세포 및 T 세포의 항암면역기능을 유도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기술로 임상이 진행되고 실제 상용화된다면 기업가치가 대폭 개선될 전망입니다.

2019.10.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넥스트사이언스의 엘리샤코이는 해외 약 15개국에 화장품을 수출 중인 설립 10년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자연유래의 천연 성분들을 원료로 하여 '기분 좋은 촉촉함'을 선사하고 '동안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소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엘리샤코이는 국내에서 온라인 채널을 기반으로 홈쇼핑, 드럭스토어, 면세점, 마트 등의 국내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고, 해외에서는 국가별로 홈쇼핑 런칭 이력 및 뷰티몰, 드럭스토어 등 글로벌 H&B 시장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엘리샤코이는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인 CVS의 2,400개 매장에 입점 및 홍콩 여행시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SASA에 100여개 매장에 입점 되어 있는 등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발생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하반기 중국시장을 목표로 개발한신제품들과 이지함앤코의 제품까지 왕홍 마케팅을 통한 중국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 예정이고, 이로 인한 매출증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급등주는 빠른 정보력으로 선점하는 게 중요합니다. 밑에 출처를 클릭하시면 최신정보와 급등주를 보내드릴게요

출처

2019.10.2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