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강원도 춘천 공감 소통 능력 키우기 캠프
hope**** 조회수 2,827 작성일2013.12.07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에서하는 공감 소통 능력 키우기 캠프  정확한 위치가 어디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태양신
웬지 위치를 잘못 알고 계시는듯 한데..
인터넷 검색중에 춘천 모 여중 공지사항을 봤는데 다음과 같이 되어 있더군요

가. 주제 :“중3 친구들과 함께하는 공감소통 캠프”

나. 일시 : 2013.12.12.(목) 14시 ~ 12.14.(토) 11시, 2박 3일 합숙 캠프

다. 장소 : 강원학생교육원( 춘천시 충효로 1394)

라. 대상 : 강원도 내 중학교 3학년 여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총22명)

(신청 학생이 많을 경우, 선착순으로 마감함)

마. 내용 : 심리극·역할극·소시오드라마를 통하여 자신을 이해하고 타인과의 관계개선을 도와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함

바. 비용 : 강원학생교육원에서 전액 지원(숙박료, 식비, 캠프 참가비 등)



위치가 강원학생교육원으로 되어있습니다
강원학생교육원의 위치는 효자동이 아닌
춘천시남면 가정리 입니다.

시내에서 5번 시내버스 이용하여 강촌 지나서 '강원학생교육원' 정류장에 하차하면 됩니다.
거리가 꽤 됩니다. 시내에서 가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2013.12.0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h****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공감 소통능력을 길러주는 캠프를 찾으신다면 - 그 보다 더 전문성 갖고 있는 심리전문 캠프가 있어서

자신있게 천합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기회 되었으면 합니다.

 

벌써 여러 번 방송3사와 언론사로부터 최우수 캠프로 소개된 질 높은 캠프- 내 아이들 둘이 직접 경험했던 아주 좋은 캠프라서 성장하는 아이들에겐 아주 중요한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어서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나도 처음엔 좋은 캠프 찾기가 힘들고 알 수도 없어서 이곳저곳 다양하게 참여를 시켜 보았는데 결과적으로 다른 캠프에 비하여 더 질 높은 캠프가 있더군요. 부모입장에선 캠프 갔다 와서 아이가 마음으로 어떻게 성장했는가를 보는데 이 캠프가 가장 만족했던 캠프였습니다.

 

아이도 다른 캠프 보다 제일 좋았다고 하더군요. 캠프가 재미도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심리 전문가가 직접 지도하여 아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캠프라서 아이들 성장에 중요한 동기부여가 된 것 같습니다.


내 아이들은 캠프교육과 심리훈련에서 감동을 받아서 집중력도 자신감도 커졌고 생활태도도 그리고 형제간에 종종 다투던 것도 없어지고 공부도 이젠 형제가 모두 스스로 잘해요. 우리 아이들에게 이렇게 마음과 자기주도 학습태도에까지 큰 변화를 만들어준 이보다 더 좋은 캠프는 없더군요.

 

전 너무 기쁘고 고마워서 NLP 우수성캠프에 홍보대사 역을 스스로 맡았답니다.ㅎㅎ- 월급없는 순수 열심 자원봉사랍니다.


이 캠프 추최측에선 심리 인성적 성장을 위한 심리캠프는 어릴 때 일찍 시킬수록 효과가 더 크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더 많은 궁금하심은 직접 전화로 확인해 보세요- 다른 곳도 알아보시고 비교해 보세요. 질 높은 캠프가 무엇인지 아실 것입니다.

캠프이름-NLP 집중력 자신감 리더십 캠프- 검색창에서-> NLP 심리기술 연구소-> 검색-> 캠프 (자세히보기) 홈피-> 성공게시판 읽어보시고-> -캠프 동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캠프는 KBS-TV에서 최우수 캠프로 지정 2년동안 전국의 초등생 중고생이라면 꼭 한번은 참석하는 것이 좋겠다고 방송 뉴스시간에 홍보 지원했던 신뢰도 높은 심리전문 캠프랍니다. 이 캠프는 님에게도 행운이 될 것입니다.

2013.12.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