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판타지오 오디션
비공개 조회수 645 작성일2019.04.27
안녕하세요!04년생 여학생입니다.아이돌이란 꿈을 가진지 1년이 되가고 있습니다.참고로 판타지오 소속 아스트로 팬입니다!젤 처음엔 판타지오 오디션을 볼까 했는데 소속 가수 팬은 안 받는다는 그런 말이 들려서 바나나엔터테이먼트 온라인 오디션을 3번 봤는데 다 떨어졌구욬ㅋㅋㅋ그때는 사실 그냥 연예계 데뷔해서 아스트로 만나는게 꿈이라서 춤 1시간 연습하고 영상찍고 그랬거든욬ㅋㅋㅋ 그러다가 이제 좀만 더 있으면 늦은것 같아서 1년동안 곰곰히 생각해보았습니다.그러다가 아이돌이라는 진짜로 제가 원하는 꿈을 가지게 되었구요 많은 소속사를 생각해보다 판타지오에 들어가려고 마음먹었습니다.제가 춤으로 들어갈거구요. 블랙핑크-Don’t know what to do 출건데요.지금부터 한 2주일?동안 연습하려구요.그리고 제일 관건적인거!!!!!!!!다!이!어!트! 참고로 저는 살이 엄청 잘빠져요 하루에 3킬로씩도 빠지고 2일동안 5킬로도 빠져요!그래서 미루다미루다 돼지가 됬습니다.(중간에 요요도 와서....) 지금부터 물음입니다.정리해보았어요
1.다이어트 식단 짜주세요.저 168센치에 73킬로예욬ㅋㅋㅋㅋㅋ 아 미친ㅋㅋㅋㅋㅋㅋ
2.오디션 사진 필터거나 스티커 있는거 올리면 안되나요?
3.만약에 판타지오 붙는다면 데뷔할 가능성은 얼마인가요?2년?이면 빠른건가여?
4.욕 안하는법좀ㅋㅋㅋㅋㅋ 요즘 욕이 늘어서 말끝마다 씨X 거리고 지랄, X같은게 이런욕 계속해요;;못 끊어;;어뜩해ㅜ 참고로 일진 아닙니다
욕 이거나 내공냠냠 성심성의껏 답 안하시면 신고 들갑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de1****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근데....판타지오는 배우(모델)기획사라 (즉,얼굴을보고 평가하는 기획사라 춤을추고싶으시다면 다른곳을추천드려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화이팅!!٩(๑•̀o•́๑)و
우선은 체중조절과 운동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예)아침:바나나1~2 ,사과 반쪽
점심:닭 가슴살1개,토마토 반쪽
(저녁을 적게 드시고 운동을 많이하는게 좋아요!!)
저녁:남은 사과 반,토마토 반
운동은 기본적으로 PT체조 50~70,80
스쿼드 30번,노래틀고 몸을 열심히 흔들어 주세요ㅋㅋ
증명사진으로 다시 찍는게 나을거에요
그리고 앞에서 말했듯 판타지오는 배우를 뽑는 회사라아이돌이 되고싶으시다면 진짜로 다른기획사 추천드려요ㅠ( ́•̥ω•̥`)
욕은 말을 순화 시키시면됩니다
예)이 개XX야➡이 친구야 ㅋㅋㅋㅋ
이런식으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진짜 판타지오는 추천 안드려요
쨋든 붙기를 기원할게요

2019.04.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은이에요
평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현재 스타쉽 연습생인 중3 학생입니다.
저도 다이어트를 합니다. (연습말해도 살이 빠지긴해요!! 저는 제 욕심때문에..ㅎㅎ)

1 . 식단은 아침에 8시20분이후(학교때문에) 고구마 삶은것 반 토마토와 브로콜리를 갈은 음료를 먹습니다.

그리고, 점심에는 인터넷 찾아보시면 다이어트 쉐이크라고 원하는맛으로 구입해 사서 무지방 우유에 타서 먹 습니다. (미리 타서 학교에 챙겨가요!시간은 1시 이후)

저녁에는 7시30분 이전에 양배추를 갈아먹습니다.(이때 요구르트랑 갈아요!) 그리고 통감자(무설탕)를 먹습니다 그리고 취침은 10시~11시

2 . 오디션 사진으로는 증명사진 같은 필터 없고 스티커가 없는걸로 올리셔야합니다(무효처리될수있어요)

3 . 판타지오에 들어가서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지에 따라 데뷔일이 결정됩니다 (현재 저는 3년차고요..)

4 . 욕을 끊는법은 없는걸 같습니다 질문자님의 스스로의 다짐으로 끊는거밖엔.. 죄송합니다..

오디션 잘보시길!! 힘내세요!!

2019.04.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