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제가 판타지오 서울 오디션에 지원을...
비공개 조회수 269 작성일2018.12.16
제가 판타지오 서울 오디션에 지원을 했는데 원래 이메일로 언제 어디로 오라고 오지않나요? 오지 않았는데 지원이 안된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박예은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판타지오 서울 오디션 사전접수 지원기간은 12월 3일 ~ 1월 21일 (월/낮12) 오디션 날짜는 1/26이므로 좀더 이후에 이메일이 오실수도 있어 아직 조급해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오디션 날짜 전까지도 이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그 전에 판타지오에 문의를 넣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혹시모르니 판타지오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종종 확인하시고 만약 오류로 제대로 접수되지 않으셨다면 오디션 당일 현장접수 오후12시~3시까지 있으니 현장 접수를 통해서 참가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2018.12.1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우리연기할래
수호신 열심답변자
2021 비즈니스 분야 지식인 방송연예인 2위, 연극 1위, 영화배우 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렇기는 한데요.. 지원자가 많으면 현장접수도 마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장 접수도 한다고 하지만 대기자? 예정자 상황에 따라서 변경 될 수가 있습니다. 쉽게는 서울에서 만약에 1만명이 지원을 했다면 한시간에 많이봐도 10~15명인데 일일이 다 볼 수가 없겠죠? 그러니 이렇게 공개오디션을 하는 경우에 마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2년전에 판타지오에서 진행하던 오디션에 협력사로 근무를 한 적이 있는데요.. 지방은 생각보다 적기에 그냥 진행했지만 서울은 다 일일이 보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현장장소를 보니 전문학교와 같이 하면서 해당 학교의 홍보를 위함도 있기에 아직 현장 접수가 되었다면 왠만하면 다 받아서 진행하려고 하는 것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다른 분 말 처럼 서울은 1월 26일에 하기에 지방에 집중하는 시기로 보입니다.


 제 경험상 진행순서는 이렇게 지역별로 1차 오디션을 진행하고 2차로는 그리 많지 않게? 약 30~100여명? 비슷하게 선발을 해서 2차로는 특정지역이나 혹은 본사에서 진행을 할 것이고 3차로 카메라 테스트 및 면접이나 미팅을 진행할 확률이 높습니다. 판타지오 같이 대형 회사는 3~4차를 기본으로 합니다. 최종 합격자가 나올 수도 있지만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기는 합니다. 그 만큼 쉽지 않다는 것이지요. 최근에 모 대기업에서 오디션을 진행했는데 8700명이 지원을 했고 최종적으로 2명이 합격해서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언제 오라는 연락은 상황에 따라서 할 것이고 약 1~2주 전에 연락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와 메일로 아마 동시에 올 거에요..  님에게도 행운이 따르기를 기원합니다^^!


 마무리로 혹시 님 배우에도 관심이 있나요? 배우/연기자의 길을 가는 사람들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수 만명이 정보나눔는 네이버 카페이며 네이버에서 "우리연기할래" 카페명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상업성 없이 운영되는 정보나눔 카페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에요^^



2018.12.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