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리파 키 그리고 그 외의 프로필

두아리파 키(dua lipa Height) 그것이 궁금하다



두아리파의 키가 왜 궁금할까?! 나도 그것이 궁금하다. 사람들은 왜 두아리파의 키를 궁금해 하는 것일까! 아니나다를까 내 블로그 유입 키워드의 TOP을 '두아리파 키'가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물론 뮤직비디오나 공연 영상에서 보는 그녀는 확실히 키도 커보인다. 하지만 네이X는 쉽사리 그녀의 키를 알려주지 않았다는 것! 그래서 준비했다. 너도 나도 궁금한 두아리파 그녀의 키를!  그리고 하는 김에 그녀의 간략한 다른 프로필들도 살펴보도록 하자. 




New Rules 의 뮤직비디오에서 두아리파의 모습.

모델들과 견주어도 존재감 확실한 그녀의 모습은 확실히 키가 커 보이긴 한다. 

유투브 링크 ▶︎ https://youtu.be/k2qgadSvNyU



두아리파의 뮤직비디오는 마치 패션 모델들의 영상화보같은 느낌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만큼 패셔너블하고 두아리파는 물론 함께 등장하는 모델들의 포스며, 그 기럭지가 대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으나 무시무시한 비율이 두아리파의 뮤직비디오를 꽉 채우는 것이다. 이제 서론은 그만 하고, 두아리파의 키가 몇이냐! 


그녀의 키는 173cm  이다. 

그녀의 신체 및 기타 등등의 프로필은 http://healthyceleb.com/dua-lipa-height-weight-body-statistics/57998 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 이 페이지에 따르면 두아리파 키는 173이요 몸무게는 58kg 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그 외 신체 사이즈가 36-25-35 라는 사실까지 밝히고 있으니! 음... 얼마나 신빙성이 있는 페이지일까? 뭐 다른 요소들(예를 들면 성적취향...) 이 얼마나 정확한지는 모르겠으나 신체사이즈 정도는 신뢰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추가로 발 사이즈는 235~240mm 라고 한다(미국/유럽식으로 나와있는 것을 환산). 




패션화보 같은 그녀의 또 다른 뮤비 Blow your mind

유투브 링크 ▶︎https://youtu.be/1nydxbGhgv8



키 173cm 그녀는 물론 모델로서의 경력도 가지고 있는데, 처음부터 가수를 목표로 했기 때문에 십대 후반에 일시적인 작업이었던 것으로 생각된다. 모델활동에 관한 정보는 http://www.thefader.com/2015/12/09/dua-lipa-gen-f-interview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모님은 알바니아인이지만 잉글랜드에서 태어났고, 15살에 가수가 되기 위해서 런던으로 돌아왔다고 알려져 있다. 1995년 8월 22일생으로 현재 21살이다. 




Martin Garrix 와 함께 작업했던 곡 Scared To Be Lonely

참고로 마틴의 키는 175cm(작지 않군...)  두아리파가 힐에 힘을 많이 준 듯 ㅋㅋ  마틴도 깔창 좀 깔지 그랬니

유투브 링크 ▶︎https://youtu.be/e2vBLd5Egnk



딱 보기에도 키가 커 보이긴 하는데 막상 173cm 라고하니까 응? 더 클 거 같은데 라는 느낌이다. 그만큼 비율이 좋다는 거겠지. 하여간 이제 내 블로그에 '두아리파 키'라는 키워드로 찾아오시는 분들의 궁금증이 앞으로는 좀 해소되기를 바라며 ㅋㅋ  이상으로 비율깡패 음색깡패 두아리파의 키와 각종 Size 소개를 마친다. 




ㅎㄷㄷ 한 그녀의 뒷태! 는 인스타그램에서 

https://www.instagram.com/dualipa/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