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제공 어라운드어스도 ‘프듀’ 핵심 제작진에 접대한 연예기획사 목록에 포함됐다.  6일 연합뉴스는 엠넷 '프로듀스101' 핵심 제작진에 접대를 한 혐의를 받는 연예기획사들의 목록을 발표했다. 앞서 공개된 세 기획사 외에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도 이 목록에 포함되어 있었다.  어라운드어스 관계자의 경우 이 같은 논란에 보인 반응도 있었다. ‘접대’에 대해서는 적극 부인했지만, 엠넷 제작진에게 술을 제공한 것은 사실이었다.  특히 그는 자신의 기획사에 소속된 ‘프듀’ 출연자에 대해 대가성으로 술을 접대한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사실상 전혀 문제될 게 없는 ‘술자리’였을 뿐이라는 주장과 다를 바 없다.   현재 스타쉽과 울림은 입장 자체를 내놓고 있지 않고, 에잇디 측은 퇴사한 직원이 다른 회사를 설립한 후의 일이라며 발을 뺐다.

어라운드어스, ‘목적’ 없는 단순한 술자리? 법원은 어떤 결정 내릴까

어라운드어스 소속 연예인 누구?

김현 기자 승인 2019.12.06 17:27 의견 0
사진=연합뉴스 제공

어라운드어스도 ‘프듀’ 핵심 제작진에 접대한 연예기획사 목록에 포함됐다. 

6일 연합뉴스는 엠넷 '프로듀스101' 핵심 제작진에 접대를 한 혐의를 받는 연예기획사들의 목록을 발표했다. 앞서 공개된 세 기획사 외에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도 이 목록에 포함되어 있었다. 

어라운드어스 관계자의 경우 이 같은 논란에 보인 반응도 있었다. ‘접대’에 대해서는 적극 부인했지만, 엠넷 제작진에게 술을 제공한 것은 사실이었다. 

특히 그는 자신의 기획사에 소속된 ‘프듀’ 출연자에 대해 대가성으로 술을 접대한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사실상 전혀 문제될 게 없는 ‘술자리’였을 뿐이라는 주장과 다를 바 없다.  

현재 스타쉽과 울림은 입장 자체를 내놓고 있지 않고, 에잇디 측은 퇴사한 직원이 다른 회사를 설립한 후의 일이라며 발을 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