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스타쉽 오디션
nawo**** 조회수 965 작성일2019.12.01
안녕하세요 제가 스타쉽에서 오디션을 보려고 하는데 오디션 날짜는 안나와있고 그냥 지원하기라고 되있는데 그럼 오디션을 언제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지원서를 보면 동영상URL라고 2개있고 파일첨부라고 3개 있는데 이건 각각 뭘 넣어야 하고 꼭 2,3개를 다 채워서 보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대대적으로 모집하는 경우에도 인터넷으로 1차를 걸러서 합니다. 다 방문해서 오프라인으로 보는 것은 몇 곳이 하기는 합니다 그런 곳들 정보를 알려드리면~~~~

공개적으로 선착순 오디션이 있습니다.

1, SM 엔터테인먼트는 토요일 [11시30분~14시현장접수] 매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직접가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2, JYP 엔터테인먼트는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에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가서 직접가서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3, FNC 엔터테인먼트 매월 둘째 주 일요일 1시 현장접수 12시부터 현장접수로 진행합니다.

4, 키위미디어그룹 매 월 첫 번째 일요일 오후 2시 만24세 이하만 가능합니다.

5, C9 엔터테인먼트는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 온라인 신청과 오프라인 선찬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6,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 3시 / 2시 30분 ~ 4시까지 현장접수를 합니다.

7,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오후 1시 / 12시30분 부터 현장접수 선착순 300명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모두 홈페이지 보시면 나와있고 물론 가수와 배우 두 분야를 다 진행하는 회사들입니다. 선착순으로 누구나 가능한 부분은 위에 7곳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 오프라인 오디션이 늘어나는 추세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님이 말씀하신 URL 2개는 다 넣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님을 알아 볼 수 있고 어느정도 포장된? 연기영상이나 노래나 등등 자료가 있는 페북,인스타,유튜브,블로그,트위터...... 등등 그런 주소를 넣으라는 것입니다. 없으면 넣지 않아도 됩니다. 파일은 노래나 춤이나 연기나 등등으로 넣는 것입니다. 다 채워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님은 가수인가요? 배우인가요? 만약에 배우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위에 나오는 제 네임카드 누르면 카페가 하나 나오는데요 9 만명이 배우를 꿈꾸는 분들과 같이 정보를 서로 나누는 카페입니다. 지망생들이 서로 정보를 나누는 카페이니 혼자 고민하시는 것 보다는 전반적으로 대본이나 오디션 자료나 프로필 정보.... 등등 여러 환경을 배우시기에 좋을 거에요. 서로 정보나누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특정학원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닙니다. ^^!

2019.12.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