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 12월 동백꽃 축제 즐기고 가볼만한 곳
상태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 12월 동백꽃 축제 즐기고 가볼만한 곳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12.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으로 힐링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해외여행의 꿈을 꾸기도 하고 국내 가족 여행, 우정 여행, 커플 여행 등 기대 반 설렘 반 일정을 짜본다.

이에 겨울 제주도에는 동백꽃의 계절 12월을 맞이하여 제주 허브동산에서 동백꽃축제가 열린다. 100그루 이상의 애기동백숲이 마련되어 있는 제주 허브동산에서 다채로운 동백꽃의 향연을 즐겼다면 다음은 속을 든든히 채울 차례다.

중문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 제주 갈치조림 맛집으로 제주도민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 있는 곳으로 최근에는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몰이라고 한다. 이곳에서 베스트 메뉴 중 하나는 문어통갈치세뉴메뉴인데, 생물 통갈치가 그대로 들어가고 전복, 문어, 딱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을 모두 통으로 맛볼 수 있어 이곳을 찾은 남녀노소의 입맛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색달식당 중문본점은 중문관광단지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산방산, 카멜리아힐, 중문색달해변 등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어서 중문관광단지 맛집 대표적인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중문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은 가성비가 좋은 식당으로도 정평이 나있는데 그 이유는 통갈치문어세트와 함께 무료로 고등어구이와 돌솥밥 제주도의 대표 향토음식 중 하나인 성게미역국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디저트로는 인원수에 맞게 오메기떡이 무료로 나오기도 한다. 또한,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해산물 손질은 모두 직원들에 직접 해주고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이곳을 방문한 차씨는 "신선한 제주 갈치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해산물 손질부터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너무 좋았다. 특히나 요리의 맛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 저희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역시 제주 중문 맛집으로 꼽힐만하다."라며 큰 만족감을 보였다.

중문 가볼만한곳 색달식당 중문본점 관계자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손님들을 위해 냉동이 아닌 오직 생물 갈치만을 이용해 요리를 해오고 있다. 매콤하고 달달하며 깊은 맛이 나는 갈치조림의 양념은 우리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것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은 제주 롯데호텔과 제주 신라호텔 등과 가까운 곳에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중문관광단지 내 어디에서든 식당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등의 많은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