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방탄소년단 표절
비공개 조회수 291 작성일2017.01.23
먼저 이 질문은 방탄소년단을 비하하려는 의도가 이닙니다.

방탄소년단 노래 하나하나들을 보니까 작곡을 멤버분들도 하시고 작곡가 분들도 하셔서 작곡한 사람이 많더라고요.

분명히 여러명이 작곡 하는데 왜 표절 의혹이 많은건가요?

여럿이 머리를 맞대는데 창작이란 결과가 안나오고 표절 또는 표절의혹이란 결과가 나오는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빅히트가 앞으로 방탄소년단 욕한 분들 소송 시작한다고 했을 때 ' 방탄소년단의 창작물, 음악 활동 및 사생활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왜곡된 비난과 인신공격을 일삼는 일부 네티즌들의 행태가 더 이상 간과하지 못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됩니다 ' 라고 입장을 밝혔어요. 또한 루머 때문에 힘들어해서 소송을 한다고 했구요. 이때 한창 표절논란 불거지고 있었을 때에요. 그때 이런 기사가 나왔다는 건 방탄소년단이나 소속사 측이 표절 논란과 관련된 글들을 읽었다는 소린데, 왜 루머와 왜곡된 비난이라고 표현했을까요. 말도 안된다는 소리에요. 전문가가 아닌 타팬들이 빼액거려봤자 빅히트, 그러니까 전문가는 말도 안되는 루머라고 생각한다는 말이에요. 이걸로 대충 알아들으셨을거라 믿고, 의상 논란은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2140101&docId=268991535 ⬅ 여기 들어가셔서 쭉 내리시다보면 링크로 정리해 놓으신 분 답변이 나오는데 그거 읽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2017.01.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표절많을수도있고요 방탄소년단은 자기들이 작곡을많이하는데 거기서도 표절이 조금 보이고있어요 하지만 랩몬은 가사표절을 인정하고 정중하게사과도했구요 . 하지만 저는젤이해안되는게 빅뱅옷 그대로베낀게 한두개도아니고 빅뱅하면 패션아이돌인데 감히 똑같이쓴다는게 좀 피드백이 필요할듯...

2017.01.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